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거치가 편리한 네이처닉 욜로 2단 분리형 항균 식기건조대 YL-20

 

이번 리뷰에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네이처닉 욜로 2단 분리형 항균 식기건조대 YL-20 (이하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입니다. 처음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제품 모양을 보면 상당히 특이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일반 식기건조대에서는 보기 어려운 독특한 디자인과 거치 방식이기때문입니다.

 

 

네이처닉 욜로 2단 분리형 항균 식기건조대 YL-20

http://www.enuri.com/detail.jsp?modelno=39585731&fb=1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제품의 가격대는 2019년 8월 에누리 기준 최저가 4만원전후입니다. 단순히 생각해서 플라스틱 계열의 재질이 주요 재료인 제품치고는 가격대가 제법 높은편입니다. 보통 스테인리스2시리즈 제품들이 1~2만원대, 3시리즈 제품들이 3~4만원대인점을 고려하면 제법 가격대가 높다는 생각이 들지만 실제 사용해보니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일단 상당히 튼튼하며 좌우측면 지지대와 뒷쪽의 지지대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결속이 되는 구조라서 흔들림을 최소화시켰습니다. 그리고 그릇이 닿는 부분의 재질은 단순한 플라스틱이 아니라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등록된 항균 원료를 사용해서 제품 수명이 다할때까지 항균효과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제품 구성입니다. 상판(멀티건조렉)/하판(본체) 그리고 좌우뒷쪽의 지지대와 수저통, 스마트렉(스테인리스스틸재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판/하판의 건조렉 플레이트는 2개로 분리되어 있으며 거치대에서 분리가 가능합니다. 쉽게 세척이 가능하며 항균원료를 사용해 항균작용을 합니다. 마치 고슴도치처럼 튀어나온 수직봉이 규칙적으로 나와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그릇을 상당히 편하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하판 본체 중앙에는 물받이 구멍이 있습니다. 물받이 구멍에는 회전가능/길이조절 가능한 자동 배수받침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이 스마트렉에는 와인잔, 칼, 도마등등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 다양한 종류의 주방용품 거치가 가능합니다.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수저통의 크기도 크고 세종류로 분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수저통의 경우 재질이 플라스틱으로 밑에 배수 구멍이 있는 일반적인 형태이며 이런 형태의 제품은 주기적으로 세척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은근히 밑에 물때나 먼지때가 잘 끼는 형태라서 관리가 소흘하면 오염되기 쉽습니다.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설겆이가 끝난 그릇을 일일히 가지런하게 정리하지 않아도 된다는점입니다. 그냥 손길가는대로 놓으면 알아서 거치가 되기때문입니다. 그릇뿐만 아니라 접시나 국그릇등 모양이 다른 그릇들도 알아서 거치가 되니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처닉 욜로 2단 항균 식기건조대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느낌은

1. 다양한 종류의 그릇을 거치가히가 쉽다. 그냥 설겆이해서 툭 놓으면 끝

2. 크기가 커서 상당히 많은 그릇을 거치할 수 있다

3. 크기가 큰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통도 거치가 가능하다

4. 멀티건조렉을 제공해 와이잔이나 도마도 쉽게 거치가 가능하다.

5. 항균원료를 사용해 항균작용을 한다

6. 플라스틱 재료로 되어 있지만 내구성이 좋아 튼튼하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약간 높은 감이 있지만 일단 재료가 좋고 내구성이 좋고 항균작용도 하고 다양한 그릇을 손쉽게 거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마음에 들어 충분히 구입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