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대 (1단)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사이즈 [대] 제품입니다. 사이즈기준으로 [특대]/[대] 사이즈 제품이 있으며 제가 선택한 제품은 [대]사이즈 제품입니다.

 

식기건조대 구매하실대 주의하실점

식기건조대를 설명이나 스펙에 크기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회사마다 건조대 자체의 사이즈를 표시하는 경우도 있고 건조대 측면에 부착하는 수저통까지의 길이를 표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둘다 표시해주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식기건조대 설명을 보실때에는 사이즈 표기 부분을 주의깊게 살펴보셔야만 잘못 구매하는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대 (1단)

http://prod.danawa.com/info/?pcode=2200798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대]사이즈 제품의 가격대는 2019년 8월 다나와 기준으로 2만원내외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에 따라 좀 더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기때문에 검색필수입니다.

 

 

배송받은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입니다. 측면에는 대명아이넥스에서 판매하는 식기건조대 리스트가 있는것으로 봐서 같은 포장을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부서질 염려가 없는 일체형 제품이라서 그런지 따로 완충포장은 없습니다. [대]사이즈 제품의 경우 포장박스 안에 공간이 많아 따로 노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구매하신 다음 반드시 찌그러지거나 휘어진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구성은 압연방식 식기건조대 본체, 스테인리스 물받이와 플라스틱 재질의 수저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얇은 두께의 스테인리스 물받이 입니다. 두께가 얇은거에 비해서 의외로 상당히 튼튼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이 플라스틱 물받이 제품인데 오래 사용하다보면 플라스틱 물받이는 색상이 변하고 표면에 물때가 심하게 끼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세척을 하면 스크래치가 발생해 물때가 더 많이 끼는 악순환이 반복되기때문에 스테인리스 물받이 선택은 아주 잘한거 같습니다.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실측 길이입니다. 물론 제품 상세설명에도 나와있기는 하지만 일반 소비자가 오해할 수 있는 여지가 있게 설명되어 있어서 반드시 구매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에 비해서 내구성은 좋아보입니다. 식기받침부분은 얇은편이지만 무거운 무게를 견뎌야 하는 바깥쪽 프레임은 제법 두껍고 튼튼합니다. 물론 성인남성 기준으로 전체 몸체를 비틀면 약간 비틀어지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대각선 방향으로 비튼경우라서 일반적인 식기건조대 사용상황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보입니다.

 

 

사람 손이 닿을수 있는 부분의 용접상태는 깔끔한편입니다. 특별히 손에 걸리거나 찔리거나 하는 부분이 없이 매끄럽게 잘 용접이 되어 있습니다.

 

 

바닥면 바깥쪽 라인은 곡선으로 휘어지지 않고 끊어지는 일자형태라서 용접 마무리가 어렵기도 하고 중요합니다. 손에 걸려 상처가 날 정도는 아니지만 약간 거칠기는 합니다. 물론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라서 별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아이넥스 압연 식기건조대 실사용 1주일 후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스테인리스 재질의 물받침이라 위생적이고 튼튼해서 좋습니다.

다만 스테인리스 특징상 물이 증발하면 동그라미 모양의 물자국이 남기때문에 눈에 거슬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었보다 튼튼하고 플라스틱 재질보다 흠집에 강하기 때문에 세척시 편리합니다.

 

2. 가격에 비해 뼈대를 이루는 프레임이 튼튼합니다.

물론 뼈대 사이에 들어가는 라인의 숫자가 많고 두꺼울수록 내구성은 좋아지지만 이정도 가격대라면 적당한 구성입니다. 그리고 스테인리스 재질은 2시리즈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3. 제품 마무리나 용접부위 마감도도 좋은편입니다. 특별히 손에 상처가 나거나 할 만한 부위는 없습니다.

 

4. 주의하실점 : 사이즈 선택시 실제 건조대 사이즈와 수저통까지 고려한 사이즈 표기가 혼용되어 있기때문에 반드시 구매전 건조대 실측 사이즈 부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