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피부 촉감이 좋은 쉐이빙폼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그동안 여러 회사의 다양한 종류의 쉐이빙폼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사용하기 시작한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입니다. 원래 다른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면도기를 도루코 페이스7으로 교체하면서 같은 회사의 제품을 알아보다 선택한 제품이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입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http://prod.danawa.com/info/?pcode=5813782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가격대는 타회사와 비슷한 수준으로 저렴한편입니다. 혹시라도 초기에 있을 피부트러블을 고려해서 우선 작은 제품하나를 먼저 사용해 보실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제품은 쉐어버터를 원료로 사용해 보습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쉐어버터는 쉐어나무의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버터성분으로 아프리카지방에서 예전부터 보습용 크림으로 사용되어왔다고 합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헤드는 타사의 쉐이빙폼과 동일한 모양과 구조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다만 이런 스타일의 헤드가 오래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입구의 폼이 오염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되도럭 주기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경우 주기적으로 조금씩 폼을 빼주셔야만 합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느낌은 은근히 묵직한 느낌의 폼으로 고형상태로 유지하는 유지력이 좋은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폼 제품이 고형상태를 잘 유지하지만 유독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제품은 그중에서도 상당히 쫀득쫀득한 느낌이 강합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을 펴 발라도 쫀득한 느낌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피부에 펴발라지는 느낌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저는 이렇게 강하게 고착되는 느낌을 좋아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형상태를 유지하는 힘이 강하면서도 은근히 물에 쉽게 씻겨내려가는 모습입니다. 이런 특징은 확실히 사용하기편리합니다. 폼을 사용할때는 피부에 잘 부착되어 있고 물로 씻을때에는 쉽게 잘 씻겨나가기 때문에 귀찮은거 싫어하는 저가튼 사람에게는 최적의 제품입니다.

 

 

실제 면도를 하기 위해서 턱부분에 펴 발라 봤습니다. 양을 조금 사용해도 피부에 균일하게 잘 펴발라져서 마음에 듭니다.

 

 

도루코 페이스 면도기로 면도를 하고 나서도 폼 찌꺼기가 잘 묻어나지 않습니다 마치 면도를 하면 폼이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어떤 제품들은 면도를 하면 면도기에 폼이 흘러 내리는 경우가 있는데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제품은 상당히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했습니다.

 

도루코 윈쓰리 리프레싱 쉐이빙폼 제품평가를 해보자면

일단 향은 상당히 약한편이라 저 처럼 강한 향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적당합니다.

피부에 펴 발라지는 느낌은 강하면서도 물에 쉽게 씻겨나가는 타입이라 상당히 편리합니다.

그리고 면도를 하고 난 다음 면도기에 폼이 흘러내리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면도를 하고 난다음에는 쉐어버터 성분때문인지 보습크림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피부가 촉촉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