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발바닥 패치 독소제거 풋케어 디톡스 푸푸테 힐링수액패치

 

푸푸테 발바닥 패치 독소제거 풋케어 디톡스 수액패치 30매 대용량

힐링패치 30매대용량 푸푸테힐링패치 수액패치추천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제품은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입니다. 수액패치의 원리나 효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상황이라 어떤 효과가 있는지 기대가 많이 되는 제품입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의 기본적인 원리는 삼투압인거 같습니다. 수액패치를 발바닥에 붙이면 삼투압을 발생시켜 몸속의 노폐물을 빨아내는 효과를 통해 피로를 손쉽게 해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수액패치에 포함된 좋은 성분들은 흡수하고 농도가 높아 삼투압이 생겨 땀과 노폐물을 흡수하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제품은 유칼립투스, 피톤치드, 라벤더, 온열 수액패치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의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종류마다 효능/효과가 약간 달라지는거 같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제품중 온열수액패치 입니다. 손발이 차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사용방법입니다. 패치를 고정시트에 붙인다음 취침전 발다박에 붙이고 최소 6시간동안 유지를 하면 됩니다 유지시간이 길기때문에 가능하면 취침시에 붙이는것을 추천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사용하고 난 패치는 아침에 가볍게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제품은 30매 대용량 제품입니다. 보통 하루 양쪽 발바닥 2개씩 사용한다면 총 15번 사용가능한 분량이며 발바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는 발바닥뿐만 아니라 발등, 손목, 무릎, 종아리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화학성분이 아닌 자연성분을 활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특별히 알레르기나 물집같은 반응이 없다면 민간피부부위를 제외한 나머지 부위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를 실제 사용해보겠습니다. 우선 고정시트 보호지를 떼어낸 다음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를 가운데 붙여줍니다. 이때 흰색부분이 위로 오도록 하고 인쇄면을 고정시트에 부착하면 됩니다. 다음 발바닥에 대고 위치를 맞춘다음 나머지 보호지를 때면서 붙이시면 됩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를 발바닥에 붙인 모습입니다. 잘 붙인것을 확인한 다음 이제 수면에 들어가 봅니다. 일단 발바닥에 파스를 붙인 느낌이라 처음에는 약간 이물감이 있지만 금방익숙해졌습니다. 붙였을때의 느낌은 특별히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온열패치라고 해서 화끈하거나 하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열이 발생하는것도 아니고 패드만 붙인 느낌이라 수면하는데 지장은 없을거 같습니다.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 제품을 붙이고 수면을 취한 다음 7시간이 지난 다음 제거해봤습니다. 일단 처음과 달리 색상이 확 달라진 패치 모습에 놀라웠습니다. 이미 사용법을 봐서 알고 있었지만 흰색의 패치를 붙이기만 했는데 이렇게 변하다니. 일단 색상 변화가 노폐물인지는 알기 어렵지만 색상 변화가 생긴것은 분명합니다.

 

 

일단 저와 와이프 함께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를 사용해봤습니다. 색상변화는 두 다 모두 발생했으며 가운데 흰부분은 아마도 제대로 밀착되지 않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발바닥이 아치형으로 굽어져있어서 가운데는 잘 밀착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아침에 푸푸테 힐링 수액패치를 떼어내면 30분~1시간정도 약간 화한 느낌이 납니다. 마치 파스를 붙였나 떼어낸 그런 느낌입니다. 사용횟수가 적어서 그런지 피로감이 확 줄었다거나 하는 느낌은 약하지만 대신 발바닥 피부가 상당히 매끄러워졌습니다. 30매대용량 패키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앞으로 주기적으로 계속 사요하면 효과가 있을거 같습니다.

 

 

 

 

이 체험기는 행복비타민과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restup.co.kr/product/푸푸테-발바닥-패치-독소제거-풋케어-디톡스-수액패치-30매-대용량/178/category/1/display/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