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및 기타리뷰

초간단 레시피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2인분 270g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2인분 270g 입니다. 찌개류 제품인데도 무게가 별로 나가지 않습니다. 고추장 찌개는 집에서도 기본 재료만 있으면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찌개류인데 과연 밀키트로 재현된 제품은 어느정도의 맛을 보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2인분 270g 제품은 2인이 먹기에 충분한 분량에 조리 시간은 15분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도 프레시지 시리즈 밀키트를 조리해본 경험으로 보면 재료가 잘 준비되어 있고 신선도도 좋아서 다듬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물기도 제거하고 야채도 한번 더 씻고 하는 과정이 들어가다보면 실제 조리 시간은 20분정도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나 파스타처럼 밀키트가 주식인 경우 2인분이라고 되어 있어도 실제로 2인분은 안됩니다. 하지만 된장찌개의 경우 밀키트는 반찬의 역할을 하고 주식은 밥이 되기때문에 2인분이상 충분합니다.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제품의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일단 주재료인 돼지고기는 뒷다리살로 국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고추장에 들어가는 재료를 비롯해서 양념류들은 대부분 외국산입니다. 프레시지 제품 특성상 신선도가 필요한 야채류들은 대부분 국산인듯하고 그 외에는 대부분 외국산을 사용합니다.

 

 

프레시지 고깃집 된장찌개 제품의 유통기한은 배송일 포함 5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냉장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기때문에 구매해서 바로 조리해 드시기를 권장합니다. 유통기한이 짧은 대신에 재료의 신선도는 좋은 편입니다.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구성은 돼지고기 뒷다리살, 야채팩, 버섯팩, 고추장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키친타올로 핏물을 제거해줍니다. 야채들은 미리 1차 세척이 되었지만 2차로 집에서 직접 세척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바로 레시피입니다.

이것 저것 고민 고민 하지만..

그냥 모든 재료 다 넣고 물 넣고 끓이면 끝입니다.

요알못도 그냥 하면 만들수 있는 제품입니다.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제품을 실제로 먹어보니

 

일단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고추장은 단순히 매운맛뿐만 아니라 여러 맛이 섞여 있습니다. 감칠맛도 있고 단맛도 있고 매우면서도 맛을 이끄는 특유의 맛이 있는데 아쉽게도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의 고추장 소스 맛은 톡쏘고 빠지는 매운맛밖에 없어서 특유의 감칠맛이 거의 없습니다.

 

일단 고추장 소스의 맛이 이정도라면 찌개의 매력이 확 반감될수밖에 없습니다.

건더기는 그냥 소소하게 들어 있는데 아무래도 국물이 매력적이지 않다면 찌개의 매력은 확 줄어들게 됩니다.

 

그냥 저같은 경우에는 건더기만 건져 먹고 말았습니다.

아마도 이 제품은 다시 재구매를 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장점을 하자 굳이 제시하자면 만드는 방법이 엄청나게 쉽다는점입니다.

배가 고파 고민하지 않고 무언가 빨리 먹어야만 한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