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및 기타리뷰

집에서도 간편하게 찹스테이크를 즐길수 있는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1인분 327g 입니다. 요즘처럼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해먹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 추세에 맞춰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기 좋은 밀키트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중에 하나인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제품의 이름 [WANTED 양파] 의 의미는 조리를 해먹기전에 양파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반드시 필요한건 아니지만 양파가 있으면 더 맛있는 요리를 해먹을 수 있다는 의미로 실제로 조리를 해 먹어본 결과 양파는 꼭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1인분 327g 제품은 원티드 시리즈로 냉동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같은 찹스테이크 제품중에 냉장 제품도 있으니 잘 구분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냉장제품에는 양파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의 양도 2인분으로 좀 더 많습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1인분 327g 조리시간 5분

여기서 실제로 조리해본 경험을 곁들이자면 조리시간 자체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재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왜냐하면 이 제품이 냉장제품이 아니라 내동제품이라 해동과정이 필요합니다. 소스나 야채는 오래 걸리지 않지만 고기의 경우 자연해동으로 하면 적어도 1~2시간은 걸리기 때문에 빨리 드시고 싶은 경우에는 전자레인지 해동모드를 사용하시거나 미리 해동을 해 놓으셔야만 합니다.

 

해동이 된상태라면 실제 조리 시간은 5~6분이면 충분합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에 사용된 고기는 미국산 척아이롤이며 야채와 나머지 부재료들은 대부분 외국산을 사용합니다. 소스는 식초와 토마토페이스트가 들어가 있어서 토마토케찹맛이 강한편입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제품은 냉동제품이라 장기보관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입일 기준으로 5개월 보관이 가능합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1인분의 구성물은 척아이롤, 필리핀산 파인애플, 당근과 브로콜리, 소스와 시즈닝입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의 고기는 냉동된 상태에서 해동되기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연해동의 경우 적어도 1~2시간, 물에 넣을 경우에도 30분정도는 필요해보입니다. 전자레인지 해동모드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조리하는 시간이 제법 오래 걸릴수도 있습니다.

 

 

양파가 필요하다고 해서 일단 미리 양파를 썰어서 준비해 놓습니다. 양파의 양은 작은거 한개 정도면 충분하며 큰거는 절반만 사용해도 됩니다.

 

 

양파와 당근, 브로콜리를 잘 달군 프라이팬에 넣고 먼저 2~3분 정도 볶아준 다음

해동된 고기를 넣고 고기가 적당히 익을때까지 충분히 볶아 줍니다.

고기가 적당히 익었다면 소스를 넣고 1분정도 강한불에 볶은 다음 시즈닝 가루를 넣어 간을 맞춰주면 됩니다.

 

 

 

완성된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를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고기는 질긴 부위와 연한 부위가 섞여 있습니다. 심줄부위가 있는 부분은 좀 질긴 식감이 강하고 없는 부위는 제법 연해서 전체적인 식감 점수는 반반입니다.

 

소스는 토마토페이스트 비중이 높아서인지 새콤한 케챱맛이 강한편이며 나름 고기의 느끼한 맛을 자 잡아주기 때문에 소스는 만족도가 높은편입니다.

 

당근의 경우 특유의 물컹거리는 식감과 약간 질긴 느낌이 있어서 아이들은 싫어할거 같습니다. 브로콜리는 잘 데쳐낸 느낌이라 적당히 무르면서 씹는 식감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이세프 찹스테이크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과 냉장보관 제품으로 나누어집니다. 냉동보관 제품은 양파를 추가해서 조리할것을 권장하며 냉장제품은 양파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셰프 원티드 양파 시리즈 소고기찹스테이크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이라 일단 유통기간이 5달 정도로 상당히 긴편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오래동안 보관해놓고 먹을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다만 냉동보관 제품이라 조리하기전 고기를 해동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촉박할 경우 해동시간으로 인해 먹기 어려울수 있다는점을 미리 기억하셔야만 합니다.

 

일단 해동이 된 상태라면 조리 시간은 5~6분정도로 짧은편이며 조리된 제품의 완성도는 높은편입니다.

 

가성비측면에서 보면 이 제품의 할인전 기본가격이 8900원내외입니다. 조리에 필요한 기본 재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냉동보관이라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는점. 해동이후에는 조리시간이 짧고 조리한 다음의 완성도는 높은편이지만 1인분에 해당하는 적은양이 단점으로 여겨집니다. 냉장보관용 제품이 3~4000원정도 비싼반면 양이 많기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냉장보관 제품이 가성비측면에서는 더 높아 보입니다.

 

한번에 먹는 양이 적은 1인가구, 오래동안 보관해놓고 먹어야 하는 경우라면 추천드리며 그렇지 않고 그때 그때 구입해서 먹을 수 있는 환경이라면 냉장제품을 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