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연한 녹차맛이 나는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30스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스틱제품입니다.

상품 설명을 보면 새싹보리는 겉보리종자를 파종한 후 15~20cm정도 자란 잎을 말하며 녹즙, 차, 분말, 미용재료등에 활용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새싹에는 싹이 자라기 위한 다양한 영양소가 집중되기 때문에 이런 좋은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새싹만을 주원료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특별히 보리종자를 이용하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영양성분 측면과 기르기 쉽다는측면이 영향을 끼친거 같습니다.

역시 제품 설명부분을 보면 보통 새싹보리에 포함되어 있는 좋은 영양성분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각 영양성분들은 보통 기능성 영양제로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효과가 입증된 성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자연식품인만큼 함유된 양이나 정제정도가 달라 100% 효과가 있다고 볼수는 없지만 자연식품인만큼 먹기편하고 오래 먹어도 문제가 없기때문에 장기 섭취시에는 효과가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적어도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때문에 장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30스틱

http://prod.danawa.com/info/?pcode=8017180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제품의 가격대는 2019년 7월 다나와 최저가 기준으로 30스틱 6개 세트 1만원 후반대입니다. 하루에 섭취하는 갯수제한이 특별히 없는 식품유형 제품이라 저렴한편입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제품은 새싹보리를 가공해 분말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제품 설명에는 물에 잘 녹지 않는다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의외로 물에 잘 녹아 먹기에도 편리합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구성은 1g 단위로 30스틱이 1상자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식품유형 및 상세정보입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원재료는 보리어린잎(새싹보리)분말 100%이며 의외로 국산 보리 100%를 사용하고 있어서 믿음이 갑니다. 아마도 요즘 보리 수요가 낮아지고 있어서 새로운 판로를 찾아 만들어진 듯한 느낌입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스틱 제품은 이지컷이 적용된 1g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 편리합니다. 기호에 따라 분말을 그대로 먹어도 되며 물이나 음료수에 타서 먹어도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음식에 넣어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전적으로 기호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모양은 마치 가루녹차와 완전 동일합니다.

향도 가루녹차와 동일합니다.

다만 약간 옅은 느낌이기는 하지만 역시 가루녹차의 맛과 향기 그대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타민마을 새싹보리1000 맛은

역시 가루녹차 연하게 탄 맛과 동일합니다.

 

제품 설명에는 물에 잘 녹지 않을수도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의외로 물에 잘 녹는 모습입니다. 일반 상온의 정수기 물에 녹는 모습입니다. 물에 넣고 조금만 저어주면 마시기 쉬울 정도로 잘 녹았습니다.

일단 냄새나 맛 모두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루녹차와 비슷합니다. 다만 농도가 옅어서 가루 녹차를 조금 탄 맛과 냄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효능은 건강기능 식품으로 분류된 제품도 아니고 일반 식품으로 분류된 제품이라 단기간 복용시에는 효과라는것을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그냥 식이섬유가 많은 잘 만들어진 식품첨가물이라고 생각하시고 요리에 넣어 먹어도 되고 간편하게 그냥 먹어도 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고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만 제가 녹차 특유의 풀맛을 싫어 하는편인데 의외로 이 제품은 녹차맛과 냄새가 나지만 맛이나 냄새가 꺼려지는 부분이 없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