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여성용 비데물티슈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화장실용 물티슈 제품은 몇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 와이프가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입니다. 여성용 제품이만큼 색상도 기본 푸른색 디자인이 아니라 핑크색이 적용되고 캡 디자인도 약간 다릅니다. 아무래도 여성용으로 컨셉이 맞추어진 제품이라 단순히 디자인만 바뀐게 아니라 성분과 특징도 약간 달라진 제품입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9팩 기준 제품의 가격은 2019년 7월 다나와 최저가 기준 1.4만원 전후입니다. 일단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휴지/물티슈 제품군들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조금씩 오르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작년대비 그리고 올초대비해서 가격대가 꾸준히 오르고 있어서 약간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20%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은 가능합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에는 기존 캡형 제품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오픈 캡이 개선되었습니다. 캡의 여는 부분의 크기가 커져서 기본 캡보다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한번에 열 수 있습니다. 물론 최근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의 원터치캡에 비해서는 불편하지만 기존 사각형 캡에 비해서는 편리합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도 물티슈 제품군으로 분류되어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전성분 공개가 되어 있고 민감한 피부부위에 사용되는 제품인만큼 피부자극 테스트등을 거친 제품입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이 일반 제품과 다른점이 바로 [pH blalnced] 특징입니다. 여성의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수주의 약산성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일반 화장실용 물티슈제품들은 대부분 중성수준의 pH를 지니고 있지만 여성의 피부는 외부 세균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약산성을 유지하고 있고 제품의 산성도도 pH4.5수준의 약산성을 띄고 있습니다.

 

 

전성분 비교를 해보면 확실히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이 일반 마이비데 제품과 확연히 다른것을 알 수있습니다. 물티슈 자체의 펄프 재질이나 느낌은 동일하지만 화학적 성분은 여성전용제품인만큼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물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이라 부패방지를 성분과 향료 및 특수목적용도의 피부진정 효과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사용되는 성분처럼 안정성 높은 성분들이라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폴리소르베이트20 성분은 안전등급 3등급으로 상대적 안정성 무독성 계면활성제이며, 카프릴릴글라이콜은 안전등급 1등급의 보습제성분이며, 소듐벤조에이트는 살균보존제 입니다. 그리고 pH 밸런스를 위해 사용된 락틱애씨드 물질은 안전등급 4등급의 ph조정제입니다. 등급의 차이는 있지만 모든 성분이 화장품과 동일한 안전규격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이비데 또한 물티슈 계열이고 일반 화장실용 휴지처럼 빠른 시간내에 물에 풀어지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실때 사용량 조절이 필요합니다. 물이 비교적 잘 내려가는 환경이라면 3~4정도도 문제가 없지만 수압이 약한 환경이라면 1~2장 사용할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의 펄프 특성을 보면 일반 마이비데 제품라인업과 동일합니다. 대체로 많이 부드럽고 한쪽 방향으로 잘 늘어나며 상대적으로 찢어지는 강도는 약한편입니다. 몇번 손으로 잡아 당기면 늘어나다가 찢어지기도 합니다. 물론 일부러 강도를 알아보기 위해 반복해서 잡아당겼기때문이며 일반적인 화장실 용도로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강도입니다. 타사의 제품도 사용해본 경험을 기준으로 비교해보면 타사 제품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을 사용하면 물에 자연스럽게 녹을것으로 기대를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단시간내에는 물에 녹거나 풀어지지 않고 초기 형태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물론 시간이 오래되면 자연스럽게 녹는다고 하지마 일단 단시간내에는 물에 넣고 흔들어도 쉽게 풀어지지는 않습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 타입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피부마찰때문입니다.

 

비데용 휴지부터 부드러움을 강조한 프리미엄급 휴지까지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피부에 닿는 접촉마찰측면 즉 피부마찰로만 비교해보면 마이비데같은 물티슈 계열 제품만큼 부드럽기는 힘듭니다. 피부가 연약하거나 마찰이 발생할 경우 피부트러블이나 가려움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선택이 아닌 필수제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레이디 캡 42매 제품은 피부트러블을 최소화시켜주는 기능이외에도 pH 조정제를 사용해 피부의 pH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pH 밸런스 효과는 여성용 제품으로 특화된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