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및 기타리뷰

양이 풍성한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2인분 580g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2인분 580g 입니다. 간편식으로 나온 제품중에 단골 제품중 하나이며 함께 제공되는 웨지감자와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제품의 특징은 오리지널 소스를 곁들인 커다란 빅사이즈 함박에 체다치즈를 더한 함박스테이크입니다.

 

 

580g의 양에 44.8%가 함박스테이크로 260g정도 됩니다. 조리시간은 10분으로 되어 있으며 야채를 씻는 시간을 제외하고 함박스테이크를 좀 더 제시된 시간보다 좀 더 익혀야 하기 때문에 대략 15~20분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제법 양이 많아서 밥과 함께 먹는다면 충분히 2인분이 될거같습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의 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 24.5%와 돼지고기 10.7%정도가 들어가 있습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자이언트미트볼은 44.8%이며 소고기와 돼지고기 비중은 54.7%와 23.9%입니다. 서류가공품으로 표기된 웨지감자는 미국산 감자를 사용하며 그밖에 소스와 부가재료는 외국산와 국산이 혼합 사용되고 있습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제품의 유통기한은 배송일 기준 4일이었습니다. 보통 5일정도 되는데 특이하게 이 제품은 유통기한이 하루 더 짧은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일단 냉장제품이라 재료의 신선도나 품질은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구성은 자지언트미트볼 2개, 데미그라스소스, 웨지감자, 야채팩과 체다치즈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조리는 우선 중불에 함박을 앞뒤로 3분간 먼저 구운 다음 야채와 웨지감자를 넣고 3분간 더 굽습니다. 다음은 재료 세팅을 하고 나서 소스를 데워 언저낸다음 치즈를 올려 세팅하시면 됩니다. 조리 과정은 상당히 간단한 편입니다.

 

 

프레시지 더블체다 함박스테이크 제품을 실제로 먹어보니

 

소스없이 함박스테이크만 먹어도 고기의 풍미가 잘 느껴지고 아주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지만 갈아만든 제품인만큼 특별히 잘 씹히지 않는 부위는 없습니다. 소고기의 비중이 높아서 그런지 스테이크의 맛은 소고기 맛이 주를 이루고 있고 돼지고기가 포함된 제품이라는 글을 보지 않았다면 잘 모를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치즈의 짠맛과 함께 잘 어울리며 데미그라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한 맛도 잘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식감에서 보면 의외로 다소 푸석한 느낌이 있어서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약간 호불호가 있어 보입니다.

 

웨지감자는 바삭한 느낌은 덜하고 다소 푸석한 식감이지만 맛은 괜찮은편이며 프라이팬에 구울때 좀 더 바삭하게 구워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조리 과정은 전체적으로 간결한 편이며 하나의 프라이팬을 사용해 조리가 가능해 설거지하기에도 편리합니다. 간단하게 조리해 먹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비슷한 양의 부채살 스테이크나 등심 스테이크를 먹으면 양이 별로 차지 않는 느낌인데 특이하게도 함박스테이크는 2인분 260g의 양이 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고기를 갈아 만든 제품이라 같은 무게라도 좀 더 비중이 높아서 그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