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기기 기타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작년에 시작된 닌자고 무비의 열풍으로 닌자고 무비에 나온 온갖 메카닉 제품을 두루 두루 섭렵하고 나고서도 더 새로운 제품을 찾게 되네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을 알아보던 중 출시시기가 약간 지난 제품 시리즈도 있다는것을 알고 구입한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입니다. 조립을 하기전에는 선물로 주기에 좀 빈약한 느낌이 아닐까 내심 고심을 했는데 막상 만들고 나서 보니 생각보다 부피도 있고 멋도 있고 무기종류도 많은데다가 소형비행선 피큐어까지 있어서 가성비 측면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아마 이 제품도 출시초기에는 지금 가격대보다 거의 두배 정도 되었을것으로 추측됩니다. 닌자고 무비에 나오는 메카닉들도 반년정도 지나니 20~30%이상 가격이 내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레고 시리즈들은 약간 유행시기가 지나고 난 후 구입하면 확실히 가성비는 높아지는거 같습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제품의 최저가는 2018년 7월 다나와 기준 4만원 후반대입니다. 지금은 4만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하지만 출시 초기에는 거의 7~8만원이상이었을겁니다. 4만원 후반대 제품치고는 미니피규어와 완성도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포장박스는 생각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입니다. 비행해적선이다보니 풍선모양의 브릭 하나의 크기가 큰편입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파츠숫자는 크기에 비해서 적은편으로 조립 난이도는 낮은 제품입니다. 조립하기 귀찮으신 분들도 2시간정도면 충분히 조립이 가능합니다. 대신 조립 편의성에 비해서 아이한테 주었을때 만족도는 높습니다. 일명 뽀대가 나는 제품입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제품에 포함된 피규어는 총3개입니다. 해적선을 조종하는 대장과 악어악당 그리고 날으는 소형 비행선을 조종하는 주인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피규어 구성도 좋은편입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대형폭탄투하

해적비행선 가운데 대형폭탄을 싣고 다니다 해적선 뒤쪽 레버를 당기면 폭탄이 떨어지는 구조입니다. 생각보다 아이가 좋아하는 기능입니다. 폭탄 싣고 다니면서 다른 레고 메카닉 위에서 마구 떨어뜨리고 있네요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또다른 핵심 무기는 전방 대형대포

조립형 제품이 아니라 일체형으로 미리 만들어져 나온 대포를 해적선에 얹기만 하면 됩니다. 뒤쪽의 스틱을 잡아 당긴 다음 놓으면 대포알이 발사됩니다. 핵심무기이기는한데 생각보다 사용하기 좀 번거로운 무기입니다. 대포알을 넣어서 약간 기울여야 대포알이 안쪽으로 들어가고 손으로 스틱을 잡아 당긴 다음 놓는 방식이 생각보다 좀 번거롭고 아이가 힘들어 합니다. 그냥 대포를 빼서 가지고 노는건 좋은데 해적선에 거치해서 사용하기에는 많이 불편합니다. 그냥 누르면 나가는 대포가 더 좋은데 아무래도 나가는 힘이 약하다보니 이런 방식을 사용한거 같습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구성품은 총 3봉지로 나뉘어진 파츠 그리고 2권의 인스, 스티커와 해적선의 핵심 깃발입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제품 조립 난이도는 낮은편이고 파츠숫자가 작은거에 비해서 인스가 두권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마도 이 제품이 파츠가 적어도 부피가 크다보니 인스에 그림으로 표현할때 공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인스가 두권으로 나뉘어진거 같습니다. 인스 숫자에 비해서 조립시간은 상당히 짧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제품 조립을 시작하면서 우선 가장먼저 해야할일은 아이의 행동을 저지해줄 피규어 조립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소형 비행선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우선 눈길을 돌리는데에는 성공입니다. 크기는 작아도 제법 멋있습니다. 그리고 비행선 양쪽에서 미사일도 나가기 때문에 상당히 효용성이 높은 피규어입니다.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조종을 담당하는 악어악당

비행선을 조종하지 않을때에는 빗자루와 양동이를..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조립 완성모습입니다. 파츠숫자가 적다보니 조립중관 과정을 따로 정리하지 않아도 될정도로 빠른 시간내에 조립을 마쳤습니다. 특히 빗행선 윗부분의 풍선쪽은 하나의 파츠크기가 크기때문에 전체적인 크기에 비해서 금방 조립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레고 닌자고 해적비행선 (70603) 조립 리뷰를 마칩니다.

일단 이 제품은 기존의 닌자고 무비 시리즈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대비 크기와 디테일이 우수한 편입니다. 그리고 대포와 대형폭탄등 아이가 가지고 놀고 관심을 보일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선물로도 적당한 제품입니다. 다만 출시시기가 약간 지난 제품인점은 감안하셔야 하고 대신 가격이 많이 하락해서 가성비는 높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비행선이라 깃발이나 튀어나온 구조물이 많아서 내구성은 살짝 낮은편입니다. 혹시라도 떨어뜨린나면 아마 산산조각이 날 수 있습니다. 물론 조립하기 쉬워서 원상복구는 쉽겠지만 일단 쉽게 부서진다는점은 미리 감안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