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태블릿과 찰떡궁합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제품은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제품으로 최근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맥스퍼사의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입니다. 맥스퍼 거치대 제품을 기존에도 몇종류 사요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다는게 특징이고 초창기 거치대 제품과 달리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제품들이라 실제 사용해보면 편리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7인치 이상의 태블릿 거치가 가능한 스탠드 타입의 거치대입니다. 보통 위치 선정을 다양하게 변경시킬 수 있는 제품들이 많지만 이번 제품은 책사위에 세워놓고 사용하기에 편하도록 제작된 스탠드타입니다. 다양한 각도 변경이 어렵다는 단점은 있지만 스탠드 타입은 스탠드 타입만의 유용한 쓰임새가 있으며 실제로 사용해보니 저같은 경우에는 홀더타입보다는 스탠드 타입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태블릿들이 대체로 무게가 무겁고 7인치 이상되면 홀도타입으로는 약간 불안한 경우가 있지만 스탠드 타입은 상당히 견고하게 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자주 사용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제품의 색상은 3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할 제품은 고정부위 실리콘이 그레이 색상이며 스탠드 본체는 화이트색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면 블랙보다는 화이트색상의 본체가 더 깔끔할거 같습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본체 모습입니다. 스탠드 타입이라 고정용 나사가 있다거나 조립을 해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제품 형태의 본체 그대로 꺼내서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포장시에는 반대로 접혀져 있기때문에 개봉 후 반대로 핀 후에 거치대 암에 태블릿을 거치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거치암을 보시면 양쪽으로 길이가 늘어나는 형태로 되어 있으며 내부에 강한 스프링으로 잡아주는 구조입니다. 양쪽과 가운데에는 미끄럼 방지용 실리콘이 부착되어 있으며 암과 태블릿간에 약간의 공간을 둠으로써 태블릿 외부에 스크래치가 발생하는것을 막아줍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거치암은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고정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무한대 회전이 가능하며 중간 중간 걸쇄부분에 걸리는 형태로 고정이 됩니다. 90도 회전시마다 대략 8번정도 걸쇄에 걸리는 형태로 대략 10도내외로 회전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제품에 LG G패드2 8.3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LG G패드2 8.3의 경우 8.3인치 태블릿으로 가로 길이가 5인치이기때문에 가로 형태로는 거치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세로 형태로 거치를 해봤는데 거치암의 압력이 제법 강하고 실리콘재질이라 미끄러지지 않아서 상당히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는 모습입니다.

 

 

 

 

 

 

 

맥스퍼 TS-10 태블릿 거치대 제품의 거치암부분의 압력이 제법 강해서 태블릿을 가운데 고정하는게 아니라 아래위로 비대칭 상태로 거치해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런 모양으로 거치 테스트를 한 이유는 바로 충전포트가 가운데 위치해 있는데 가운데 거치할 경우 거치암때문에 충전포트가 가려지게 됩니다. 그래서 약간 위아래 비대칭혀태로 거치를 하면 충전을 하면서 동시에 거치대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 사용기는 맥스퍼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