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레고 제품은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입니다.

올해 닌자고 무비가 상영되면서 닌자고 인기가 아이들사이에서는 년말까지 식지를 않고 있습니다. 내년초까지는 아마 이런 인기가 계속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을 조립하는 현재 또 다시 새로운 제품이 눈에 들어온다고 하는것을 보면.. 등골이 ^^;

 

이번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은 기존 착한 캐릭터용 메카맨이 아니라 바로 악당 가마돈을 위한 전용 메카맨입니다. 바로 일본도 4개를 들고 있는 4손 캐릭터 가마돈이 사용하는 전용 메카맨.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인 컨셉이 좀 난해한 제품입니다. 상어손에 등뒤에는 물고기 탄환을 가지고 다니는 메카맨.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 가격은 2017년 12월 다나와 기준 최저가 9만원 내외입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중급 정도 되는 메카맨이라서 가격이 제법 높은 편입니다. 물론 워낙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 레고시리즈들이지만 하나만 사는게 아니라 계속 줄지어 비슷한 제품들을 사주고 있는 상황이라 가격적인 부담은 좀 되는 제품입니다. 물론 다 조립을 하고 나면 아이얼굴에 빛나는 눈동자를 보면서 또 사주게 되는게 역시 레고이기때문에 어쩔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 포장박스입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레고 제품들의 포장박스가 약간 커지는 경향이 있는거 같습니다. 두께는 얇아지는 대신 전면 면적을 늘리는 방식이라 크기가 상당히 크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마케팅측면에서 화려한 제품 포장은 구매욕을 자극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실제 마트에 전시된 제푸 박스만 봐도 멋있어 보이니 아이들 눈에는 거의 환상적인 수준의 제품처럼 보일거 같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특징은 악당 가마돈이 탑습을 하는데 사진처럼 메카맨 상어머리부분에 문이 열리고 안쪽에 피규어를 탑승시킬 수 있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에서는 총4개의 피규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닌자고 시리즈들은 대체로 피규어를 풍부하게 제공하는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제품 조립전에 아이들이 가장 먼저 눈길이 머무는게 피규어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마케팅/상품기획은 정말 잘하는 레고!!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특징 하나 : 물고기 작살이 발사되는 왼손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특징 둘 : 상어머리에 가마돈 탑승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 개봉을 하면 총 6개로 분류된 파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747개의 파츠는 봉지에 쓰여진 번호대로 개봉하면서 조립하면 됩니다. 확실히 구형 레고 제품들에 비해서 이렇게 분류시켜 놓은 방식을 적용하면서 조립하기가 너무 편해졌습니다. 전체 파츠를 모두 분류하고 일일히 찾아서 하다보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이렇게 분류시켜놓은 이후에는 조립시간이 거의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인스는 역시 부품을 분류해놓은것과는 별개로 거의 책 수준으로 두껍습니다. 그나마 부품수가 적고 특수 부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두권으로 분리되지 않고 한권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신 스티커는 제품 특성상 갯수가 상당히 많은편입니다. 일반 자동차류에 비하면 거의 3~4배 이상됩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제품에서 아마도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바로 다리 연결부일거 같습니다. 다리가 앞뒤로 움직이지 않는 구조라서 자유도면에서 상당히 제약이 심한편입니다. 이렇게 움직임에 제한을 두면 튼튼하기라도 해야하는데 워낙 난잡한 부품들이 많아서 내구성도 높지 않다는게 이 제품의 전체적인 단점이자 최악의 단점입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다리 부분은 전체적으로 멋은 있는 반면 내구성면에서는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그냥 툭 건드려서 부서지지는 않지만 약간 잘못 건드리면 떨어지기도하고 제품 전체를 받쳐주는 역할인 다리가 부실하다보니 항상 어정쩡하게 서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여튼 이번 제품은 다리 부분이 에러!!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몸통/다리/양팔/상어머리 완성.

이제 거의 다 온거 같습니다. 세부적인 파츠들만 부착하면 완성됩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팔 부분은 그나마 다리에 비해서 상당히 자유도가 높은편입니다. 물론 그만큼 좀 약하기는 합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몸통의 앞 커버를 열고 상어머리를 들어 올리면 가마돈의 조종석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가마돈이 타면 메카맨 완성!!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전체 완성모습들입니다. 일단 제품 전체 크기는 대략 30센티미터 정도이지만 몸통 주변에 붙은 파츠들이 많은 편이라 실제로는 상당히 커보입니다. 게다가 상어작살이 발사되는 왼손과 몸통이 열리면서 가마돈이 타는 조종석, 몸통 뒷면의 수족관(?)이 멋있어 보이는 가마 메카맨 이었습니다.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다리 부분의 자유도가 떨어지고 상대적인 내구성이 약하다보니 어정쩡하게 서있는것을 제외하면 상당히 독특한 특징이 많은 메카맨 조립을 마칩니다.

 

이상으로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조립한 레고 닌자고 무비 가마 메카 맨 (70613)  사용기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