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입니다. 생후 1주령이전부터 이후까지 그리고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 겸용 제품이라 사용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http://prod.danawa.com/info/?pcode=5960662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제품은 200g 기준으로 2019년 9월 다나와 최저가는 5천원 전후입니다. 200g 기준으로 보통 16일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보통 짧으면 한달에서 길어도 두달이내에는 자견/자묘용 사료를 먹을 수 있기때문에 큰 부담은 되지 않을거 같습니다.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제품은 어린 강아지/고양이 제품이다보니 영상성분을 균형있게 배분했습니다. 그리고 고급형 유기농 제품이 아닌 가성비를 위한 보급형 제품이기때문에 원료에는 GM원료가 포함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급여하는 제품이라 제품에 표기된 급여방법을 가능하면 지켜야만 합니다. 아무리 전용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급여양이나 시기를 지키지 않으면 오히려 탈이 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포장용기 안에는 전용 스푼이 포함되어 있으며 냄새는 분유향이 강합니다. 강아지용 추가 사료분말과 예방제등이 첨가되어 있기때문에 절대로 사람이 먹어서는 안됩니다. 냄새가 고소하기때문에 혹시라도 아이가 손대지 않도록 해야만 합니다.

 

 

제품 내에 포함된 전용 스푼을 사용하면 딱 1회분이 됩니다. 사용하는 물이 양은 120ml 이며 미온수 이상에서 잘 녹인다음 미지근한 상태에서 급여하면 됩니다.

 

 

시골에서 생후 4주가 지난 강아지를 한마리 데려오셨는데 아직 성견용 사료는 너무 딱딱해서 아예 먹지 못하고 자견용 사료는 먹기는 하지만 아직 좀 힘들어 하는거 같아서 조금씩 불려 주고 있으며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를 함께 먹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급여후 설사나 이상증상을 보이고 있지 않고 맛이 괜찮은지 잘 먹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 잘 키워서 집을 지켜줘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안고 있는 아이라서 잘먹고 건강하기만을 바라봅니다.

 

 

쥬펫코리아 디럭스락 퍼피&키튼 분유 제품은 일단 가성비가 높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1주령이하에서 8주령까지 어린강아지/고양이 모두 급여가 가능하며 어미로부터 수유가 불가능한 경우에 유용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