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친환경호일추천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이번 리뷰에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입니다.

집에서 삼겹살이나 고기를 구워먹다보면 프라이팬에 눌러붙거가 쉽게 타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설겆이도 어렵지만 정성스럽게 구운 고기를 먹기 어렵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점과 어려운 상황을 한방에 해결해줄 뉴아이템이 바로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입니다.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제품은 (주)고려생활과학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친환경 혁신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특징

1. 우리 전통 한지와 토종 숯 패드를 융착한 친환경 소재

2. 육류, 생선 등을 조리할 때 타지 않고, 기름을 쏙 뺀 건강한 요리 가능

3. 치매, 발암 유발물질이 없는 건강한 쿠킹 호일

 

기본적으로 한지기반에 무독성 친환경 숯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라 마음놓고 사용하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가장 핵심적인 특징은 역시 육류나 생선을 조리할때 타지 않으면서 기름기를 흡수해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는점입니다.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제품은 30cm 사이즈 제품과 25cm 사이즈 제품이 있습니다. 일반 가정용 프라이팬은 큰 사이즈가28~30cm정도 되기때문에 가정용으로는 25cm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대형플이팬이나 사각프라이팬이라면 30cm 제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30cm 제품도 프라이팬 크기에 맞춰 적당한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제품을 사용해 실제로 고기를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 효과가 처음 예상과 달리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일단 기름기는 흡수하면서 고기가 타지 않습니다.

단백하고 맛있게 고리를 구울 수 있고 사용방법도 상당히 편리합니다.

일반 프라이팬에 친환경 숯 품은 한지 쿠킹호일을 한장 올려 놓고 그대로 고기를 구우면 됩니다.

 

물론 오랜시간 사용하면 한지호일의 성능이 다 될 경우 고기가 타게 되지만

이런 경우에는 새로운 한지호일로 교체를 해줘야만 합니다.

한지호일 한장으로 600g 정도의 고기를 구워먹기에 충분합니다.

 

일단 사용하기 편리하고

기름기가 잘 흡수되어 담백하고

굽는 시간에 쫒기지 않고 구워도 타지 않기때문에

상당히 마음에 드는 아이템입니다.

 

 

본 리뷰는 (주)고려생활과학과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