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상큼한 레몬향이 매려적인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10T

 

자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에 이어 이번에도 다소 신기했던 과일차를 하나 더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입니다.

레몬 얼그레이티 제품도 시중에 여러 제품이 나와 있지만 이 제품은 신기하게도 건조시킨 과일 슬라이스를 넣어 마시는 제품으로 맛도 좋지만 향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10T (1개)
http://prod.danawa.com/info/?pcode=8302008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10T 제품은 2019년 7월 출시된 뜨끈뜨끈한 신제품으로 가격대는 10T기준 8~9000원대입니다. 팩당 1천원정도로 일반 티백 제품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다소 높지만 그래도 1천원 이하에서 품질 좋고 향이 좋은 과일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본 베이스는 얼그레이티이지만 여기에 레몬 과즙(레몬추출 분말)을 넣고 마지막으로 말린 레몬을 더해 향을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실제 팩을 개봉하면 풍겨오는 풍성하고 상큼한 레몬 향이 일품입니다. 상큼하고 풍성한 향이 좋은 차를 원하시는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10T 마시는 방법은

깔끔하고 향긋한 맛을 원하시면 티백을 10번정도 흔들어 주시고

상큼하고 풍성한 차맛을 원하시면 20번정도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티백을 3~5분정도 우려낸 다음 건조과일(레몬)을 넣어 드셔도 되며 처음부터 티백과 같이 넣고 우려 드셔도 됩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10T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일단 당성분이 적지는 않습니다. 설탕뿐만 아니라 수크랄로스가 들어가 있고 여기에 레몬추출분말과 레몬이 첨가되는 제품이라 단맛은 제법 강한편이지만 자몽 오렌지 블랙티 제품보다는 던 단편입니다. 레몬의 상큼한 향과 맛이 얼그레이티의 약간 씁쓸한 맛을 상쇄하고 풍미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티백을 개봉하면 확 풍겨오는 상큼한 향의 레몬 향이 일품입니다.

풍성한 과일향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을정도입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레몬 얼그레이티 제품들보다 우선 향이 풍성해서 좋습니다.

말린 레몬과 레몬추출분말 에서 느껴지는 상큼한 과일향이 인상적입니다.

자몽 오렌지 블랙티 제품처럼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제품도 일단 맛을 떠나서 향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가치가 있는 과일차입니다.

감미료와 말린 레몬, 레몬 추출분말 성분때문에 맛은 대체로 단편이 강하지만 오렌지 블랙티보다는 순한편입니다. 딱 얼그레이티의 씁쓸한 맛만 상쇄시켜주며 과일향을 풍성하게 끌어올려 중 정도로 맛의 균형이 잘 잡힌 제품입니다. 달콤하고 상금한 향이 나는 차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기온이 점점 내려가는 가을에 따뜻하고 달콤한 차 한잔 원하시는 분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과일차!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