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간건강을 위한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한때 엄청나게 유행했던 밀크씨슬 제품중 하나인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입니다.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애주가들에게는 필수 영양제처럼 선전을 하곤 했던 제품입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열매의 추출물인 카르두스마리아누스를 의미하며 밀크씨슬을 원료로 실리마린이라는 혼합물질을 만들어 낸 다음 먹기 좋게 제품화한게 흔히들 말하는 밀크씨슬입니다. 실리마린은 단일 물질이 아니라 3가지 이성체물질이 혼합된 혼합물질로서 각각의 이성체물질은 사람의 장기에서 쉽게 흡수가 되지 않아 효율이 낮은편인데 이런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3가지 이성체물질을 혼합해 흡수효율을 높인제품입니다. 실제로 의학적 효능이 있음이 알려지고 있으며 여러 효능들  모두 간세포의 노화를 막고 세포재생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http://prod.danawa.com/info/?pcode=5189300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의 가격대는 120정 기준으로 2019년 9월 다나와 최저가는 2만원 중반대입니다. 확실히 한때 유행했던 시기보다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을 만들다보니 가격대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2명기준 2달 1명 기준 4달 분량 기준으로 2만원 중반대라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원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간기능 개선에 영향을 끼치는 실리마린을 포함하고 있으며 타사 제품들이 보통 무기질 원료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반해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은 실리마린 성분만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알약 형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부형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에는 실리마린 13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1회분량당 함량을 살펴보면 주요 성분인 실리마린은 130mg 만이 들어있있습니다. 칼로리를 내는 성분들이 아니기는 하지만 부형제 성분이 있어서 열량이 10kcal 입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은 건강기능 식품 이력추적관리가 가능합니다. 등록번호와 제조번호 4자리를 사용해서 인터넷상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 1박스는 60정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약형태의 제품이라 향이나 맛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하지만 그런지 알약의 크기가 약간 큰편이라 알약 섭취를 힘들어하시는분들에게는 좀 부담이 갈거 같습니다.

 

 1.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의 맛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은 60정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약형태의 제품이라 향이나 맛은 없다고 보셔도 되지만 크기가 커서 섭취시 약간 부담이 됩니다.

 

2.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의 영양성분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은 기본적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액을 기반으로 하는 성분인 실리마린이 1일분 2정기준으로 130mg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외에 추가 성분은 없이 단일 성분으로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실리마린 성분을 보면 대부분의 밀크씨슬 제품들이 13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하루 권장량이 130mg 수준인것으로 예상됩니다.

 

3.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의 실제 식음후 효과

기존에 타사의 밀크씨슬 제품을 한달정도 복용한 이후 섭취하지 않다 최근에 다시 지엔씨 밀크씨슬 120정 제품을 대략 보름정도 섭취해 봤습니다. 기존에 먹었던 밀크씨슬 제품도 비슷한 용량의 실리마린 성분이 포함된 제품인데다 그 제품을 먹으면서 나름 몸이 가뿐해지는 효과를 봤습니다. 중간에 끊었다 다시 먹어서 그런지 또는 위약효과인지 모르지만 나름 몸이 가벼운 느낌도 들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