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장시간 신어도 편안한 구두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입니다. 상황에 맞게 좀 더 저장스타일에 어울리는 구두부터 평상시 사용하는 구두까지 다양한 종류의 구두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 제품은 그중에서도 일상적인 용도로 특별한 행사 일정이 없는 경우에 편안하게 출퇴근시 사용하는 구두입니다. 전에도 비슷한 종류의 프리웨이 캐주얼화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착화감이 좋아서 비슷한 종류의 제품을 찾다 선택한 제품이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입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7416235

 

2019년 3월 등록된 최신 제품인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의 최저가는 2019년 4월 다나와 기준으로 5만원초반대입니다. 일단 금강에서 출시하는 캐주얼화는 주로 OEM방식으로 만들어져 나오는 제품으로 종류에 따라 실제 구입 가능한 가격대는 4~7만원대입니다. 주기적으로 할인이벤트를 많이 하는 제품군이라 시기를 잘 선택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의 외부 갑피는 천연소가죽을 사용했고 창및 바닥재질은 합성수지를 사용했습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금강제화 공장이며 이를 다시 국내 금강제화에서 수입판매하는 제품이며 소비자가는 13만원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현실적으로 구매 가능한 가격대는 5만원대입니다.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첫째는 발볼이 넓은 디자인으로 발볼이 좁은구두를 신을 경우 무지외반증이라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발크기에 비해서 발볼이 넓은 저같은 사람에게는 상당히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입니다. 두번째는 바닥재질에 약간의 쿠션감이 있어서 오래동안 구두를 신고 걸어도 발의 피로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제품입니다. 물론 운동화보다는 못하지만 거의 운동화에 버금가는 편안한 구두입니다.

 

 

발볼이 넓은 사각 디자인의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신던 구두도 품번은 다르지만 같은 계열의 프리웨이 캐주얼입니다. 현재 구입한지 1년반정도 지났으며 상대적으로 다른 구두에 비해 자주 신는 환경을 고려하면 제품의 내구성은 우수한편입니다. 박음질도 상당히 꼼꼼하게 잘 되어 있고 튼튼한편입니다.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바닥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미끄러짐 방지 구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신던 구두도 비슷한 디자인인데 개인적으로 일상생활에서의 미끄러지는 정도는 괜찮은 수준인데 빗물이 묻은 대리석바닥이나 눈길에서는 상당히 취약한 구조입니다.

 

 

보통 새로산 구두를 신으면 발뒤꿈치에 상처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상당히 푹식하고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해 마감이 되어 있어서 새로 사서 바로 신어도 발뒤꿈치에 상처가 나지 않습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린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구두는 용도로 특별한 행사 일정이 없는 경우에 편안하게 출퇴근시 사용하는 구두입니다.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입니다. 첫째는 발볼이 넓은 디자인으로 발볼이 좁은구두를 신을 경우 무지외반증이라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발크기에 비해서 발볼이 넓은 저같은 사람에게는 상당히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입니다. 두번째는 바닥재질에 약간의 쿠션감이 있어서 오래동안 구두를 신고 걸어도 발의 피로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제품입니다. 물론 운동화보다는 못하지만 거의 운동화에 버금가는 편안한 구두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재질을 사용해 새로 사서 바로 신어도 발뒤꿈치에 상처가 나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실제 크기보다 약간 더 크게 나온편입니다. 예를 들어 260 사이즈인 경우 270까지 신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크기입니다. 물론 약간 넉넉하게 신는 제품이라 자신의 사이즈보다 5mm정도 작은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금강 프리웨이 캐주얼 MEX1869FG11  구두는 가격부담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구두로 발볼이 넓고 착화한 상태로 장시간 있어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구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