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간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한때 엄청나게 유행했던 밀크씨슬 제품중 하나인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입니다.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애주가들에게는 필수 영양제처럼 선전을 하곤 했던 제품입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 열매의 추출물인 카르두스마리아누스를 의미하며 밀크씨슬을 원료로 실리마린이라는 혼합물질을 만들어 낸 다음 먹기 좋게 제품화한게 흔히들 말하는 밀크씨슬입니다. 실리마린은 단일 물질이 아니라 3가지 이성체물질이 혼합된 혼합물질로서 각각의 이성체물질은 사람의 장기에서 쉽게 흡수가 되지 않아 효율이 낮은편인데 이런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3가지 이성체물질을 혼합해 흡수효율을 높인제품입니다. 실제로 의학적 효능이 있음이 알려지고 있으며 여러 효능들  모두 간세포의 노화를 막고 세포재생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3124825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의 가격대는 30정 4박스 기준으로 2019년 4월 다나와 최저가는 1만원 중반대입니다. 확실히 한때 유행했던 시기보다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을 만들다보니 가격대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4달 분량 기준으로 1만원 중반대라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원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간기능 개선에 영향을 끼치는 실리마린을 포함하고 있으며 아연과 함께 비타민B계열, 칼슘, 니코틴산아미드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알약 형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부형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실리마린과 아연 및 칼슘성분외에도 비타민 계열 성분들이 제법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효능 측면에서는 종합비타민 하루권장량의 1/2 정도를 먹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에 포함된 실리마린과 아연,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계열 성분의 효능이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실리마린을 제외하면 나머지 성분들은 대부분 종합비타민 제품들에 포함된 성분들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은 밀크씨슬 성분과 종합비타민을 같이 먹는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1회분량당 함량을 살펴보면 주요 성분인 실리마린은 130mg, 아연성분은 4.25mg이 들어있있습니다. 칼로리를 내는 성분들이 아니다보니 열량이 0kcal 입니다. 캡슐제품같은 경우 캡슐을 이루고 있는 지방질등에 이해서 약간의 칼로기가 있지만 이 제품은 알약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포함된 성분들이 거의 다 미네랄 계열이라 칼로리는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밖에 미네랄 계열 성분들은 하루권장량 기준으로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100% 수준까지 들어 있어 종합비타민을 먹는것과 비슷한 효과가 있어보입니다.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 1박스는 6개모음 개별포장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한알은 대략 1.2cm정도의 길이에 노란빛을 띄고 있습니다. 알약형태의 제품이라 향이나 맛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하지만 그런지 알약의 크기가 약간 큰편이라 알약 섭취를 힘들어하시는분들에게는 좀 부담이 갈거 같습니다.

 

 

1.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의 맛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은 6개모음 개별포장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한알은 대략 1.2cm정도의 길이에 약한 노란 빛을 띄고 있습니다. 알약형태의 제품이라 향이나 맛은 없다고 보셔도 되지만 크기가 커서 섭취시 약간 부담이 됩니다.

 

2.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의 영양성분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은 기본적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액을 기반으로 하는 성분인 실리마린이 130mg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외에 면역력 강화를 위한 아연과 다양한 종류의 미네랄 성분이 추가된 제품으로 간건강을 위한 용도와 함께 일반 종합영양제라고 여기고 드셔도 무방할거 같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실리마린 성분을 보면 대부분의 밀크씨슬 제품들이 13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하루 권장량이 130mg 수준인것으로 예상됩니다.

 

3.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의 실제 식음후 효과

기존에 약 한달정도 먹던 타사의 밀크씨슬 제품대신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을 대략 보름정도 섭취해 봤습니다. 기존에 먹던 밀크씨슬 제품도 비슷한 용량의 실리마린 성분이 포함된 제품인데다 그 제품을 먹으면서 나름 몸이 가뿐해지는 효과를 봤습니다. 게다가 다른 제품이기는 하지만 연속으로 실리마린이 들어간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을 먹다보니 기존보다 확 나아지는 그런 느낌은 없지만 비슷한 수준의 몸상태인것을 보면 이 제품도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4.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총평

기존에 약 한달정도 먹던 타사의 밀크씨슬 제품대신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을 대략 보름정도 섭취해 봤습니다. 기존에 먹던 제품의 경우 처음 1주에서 2주까지는 별다른 증상을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속쓰림증상, 소화불량등의 증상은 전혀 없었기 때문에 계속 복용을 했고 3주지나면서는 기분탓인지는 모르지만 아침에 일어날때 개운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제품의 섭취를 중단하고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플러스 제품을 대략 보름정도 섭취해 봤는데 기존과 비슷한 수준의 몸상태를 보여주고 있어서 실리마린 자체의 효과는 어느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긍정적인 측면에서라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되고, 건강기능식품인만큼 그리고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는 제품이라 좀 더 장기적으로 먹으면 좀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