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시골 부모님댁에 드리려고 구매한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크기와 내구성때문입니다. 1~2만원대 제품과 가격적인 차이가 크지 않지만 약간 더 높은 가격대만큼 굵은 스테인리스를 사용해서 상당히 튼튼합니다. 그리고 본체뿐만 아니라 물받이와 조리도구포켓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나 내구성 모두 만족스러울거 같습니다.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http://prod.danawa.com/info/?pcode=8139205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제품의 가격은 2019년 8월 다나와 기준 최저가 3만원초반대입니다. 비슷한 크기의 제품중 저렴한 제품은 1만원중반대에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확실히 저가형 제품보다 튼튼하고 좋습니다.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구성은 식기건조대 본체, 스테인리스 물받이판과 조리도구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재질이 스테인리스라서 위생상 좋을거 같습니다.

 

 

측면에서 봐도 확실히 튼튼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당히 굵은 프레임을 여러개 사용해서 실제로 힘줘서 비틀어봐도 전혀 비틀리지 않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그릇이 거치되는 부분의 프레임 숫자도 많아서 그릇이 떨어질 염려도 없고 더불어 내구성도 높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조리도구 포켓까지 결합한 젠체모습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로 가로길이가 긴게 특징입니다. 요즘 주방구조를 보면 싱크대 상판이 길어지고 깊이가 좁아지는 특징이 있어서 이렇게 좌우로 긴 스타일이 유행입니다.

 

 

대명아이넥스 아이넥스 솔리드 식기건조대 (1단) 제품을 잠시 살펴본 느낌은 일단 내구성은 아주 우수한편입니다. 굵은 스테인리스 프레임을 많이 사용하고 일반적으로 하나의 라인만 사용하는 저가형 제품과 달리 2개의 라인으로 그릇걸이용 프레임을 받쳐주는 구조라서 더욱 더 튼튼해 보입니다.

 

실제로 힘줘서 비틀어봐도 전혀 비틀림 현상이 없었으며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조리도구 포켓도 상당히 유용할거 같습니다.

 

단점을 지적하자면 가장 흔하게 제공하는 수저통이나 도마걸이가 없습니다. 길이가 짧은 도마는 건조대 내부에 쉽게 거치가 가능하지만 길이가 긴 도마는 거치하기 다소 불편하며 수저통을 따로 추가로 구매애한다는점은 좀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