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 오렌지 자몽 블랙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페트타입과 레몬 얼그레이티 페트타입입니다. 먼저 소개시켜드렸던 티백 + 과일 슬라이스 타입의 제품은 기온이 내려가면서 따뜻하게 타먹기 좋은 제품이었다면 페트 타입 제품은 목이 마를때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예전에 가루 형태로 타먹는 아이스티 제품과 같은 회사의 페트병 타입의 아이스티 제품을 비교해 드린적인 있습니다. 같은 회사 같은 이름을 달고 나온 제품이지만 제품 형태에 따라 맛이 와전히 다른 경험이 있어서 이번 쟈뎅 아워티 시리즈 제품은 과연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500ml
http://prod.danawa.com/info/?pcode=8528703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500ml
http://prod.danawa.com/info/?pcode=8300700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품은 500ml 포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티백 타입 제품에서는 실제 말린 과일 슬라이스를 사용해 향과 맛을 모두 매력적인 제품이었는데 페트병 포장 타입은 어떤 매력이 있을기 기대가 됩니다.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품의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기본 베이스인 아워티 우바 블렌딩 추출액에 건조오렌지와 자몽농축액을 사용했습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역시 얼그레이 블렌딩 추출액에 건조 레몬과 레몬 농축액을 사용했습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영양정보입니다. 1병당 당류가 28g으로 높지만 상대적으로 단맛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예전 아이스티 티백/페트타입 제품 비교에서도 페트타입 제품이 다소 맛과 향이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번 쟈뎅 아워티 제품도 티백/건조과일 슬라이스 조합의 제품보다 확실히 향과 맛이 약한편이었습니다.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티백 제품은 제품을 개봉하자 마자 확 풍겨오는 과일향과 단향이 느껴지지만 페트병 타입 제품은 확실히 향기도 약하고 단맛도 약하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시원하게 마시는 제품이라 한번에 섭취하는 양이 많을것으로 예상되기때문에 너무 단맛이 강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맛도 티백 제품과는 확실히 구분이 될정도로 약한 편입니다. 마치 느낌상 티백 제품을 2~3배 희석시킨 그런 느낌입니다. 

 

하지만 첫맛이 그렇게 느껴질뿐 마시다 보면 확실히 특유의 매력도 있는 제품입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티백 제품은 개인적으로 더 좋아하는 제품인데 티백 제품에서는 역시 레몬의 상큼한 향과 맛이 배가되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쟈뎅 아워티 레몬 얼그레이티 500ml 제품 역시 티백 제품에 비해 맛과 향이 약하고 특히 레몬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이 너무 약해 다소 아쉬웠습니다. 맛이 약한 반면 계속 마시기에 부담이 없지만 저같으면 페트병 타입 보다는 당분간은 티백 제품을 더 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