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식재료 준비를 편리하게..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김장철이 다가오면 김장 재료를 준비한다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닙니다. 특히 무생채같은 경우 무를 칼로 직접 써는일은 생각만해도 땀이 날정도죠. 그밖에 다양한 요리에서 식재료를 얇게 썰어야 하는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슬라이서 제품이며 오늘 소개싴드릴 제품은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입니다. 요즘은 슬라이서 제품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판매중이지만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이 처음 나올때만 해도 거의 독보적인 제품이었습니다.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http://prod.danawa.com/info/?pcode=5597394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의 가격대는 2019년 10월 기준으로 3만원중반에서 4만원초반대입니다. 제가 구입할 당시 가격보다 약간 저렴해진 싱황이며 실제로 사용해보니 가격대 이상의 효율적인 식재료 준비가 가능해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 구성은 본체, 원형슬라이서용 어댑터 1개, 채칼용 슬라이서 3개 그리고 작은 야채를 잡아주는 손잡이형 어댑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형 슬라이서는 굵기에 따라 양쪽면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격이 넓은 면이 굵게 써는 면이며 좁은 면이 얅게 써는 면입니다. 

 

 

채칼의 경우 굵기에 따라 3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얇은 채칼은 부침개용 야채에 적당하며 중간 굵기는 무생채용으로 적당합니다. 가장 굵은 채칼은 너무 굵어서 아직 제대로 써본적인 없는거 같습니다.

 

 

작은 야채를 잡아주는 손잡이형 어댑터 입니다. 칼날이 날카로운 제품이라 야채 크기가 작을 경우 손을 다칠 염려가 있습니다. 따라서 크기가 작은 야채는 무조건 이 어댑터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안전이 제일입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들도 그렇고 슬라이서 제품들은 모두 조심해서 사용해야만 합니다.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을 실제 사용해본 결과

 

식재료 준비 효율이 확실히 좋아집니다.

호박전만 해도 직접 칼을 사용해 써는 경우 30분이상 걸리는 양이라면 5~10분 이내로 가능합니다. 게다가 시간만 줄어드는게 아니라 힘들 덜 들기 때문에 확실히 편리합니다.

 

채칼의 경우에도 대량으로 준비해야하는 김장재료같은 경우 빛을 발휘합니다. 무처럼 큰 야채를 손으로 잡고 써는게 힘들기는 하지만 칼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확실히 편리하고 빠릅니다.

 

굵기 조절 및 두께 선택이 가능해 좋기는 하지만 아쉽게도 요즘 나오는 최신 제품들에 비해서 선택의 폭이 좁은편입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중에는 여러 단계 굵기 설정이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그리고 베르너 다용도 V슬라이서 제품만의 아쉬운점이 아닌 모든 슬라이서 제품들이 사용할 때 상당히 주의를 해야만 한다는점입니다. 칼날이 날카롭고 집중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면 크게 다칠 수 있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