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요리 효율을 높여주는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입니다. 집에서 볶음밥이나 계란말이, 계란찜등 다양한 요리를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야채다지기 입니다.

 

 

게푸 야채다지기 GF-80
http://prod.danawa.com/info/?pcode=1996794

 

게푸 야채다지기 GF-80 가격대는 2019년 10월 다나와 최저가 기준 3만원 후반대입니다. 독일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제법 높은편입니다.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전체 모습입니다. 상단에는 야채를 넣는 공간이 있으며 중간에는 야채를 다져주는 칼날 (마늘전용 커버포함)과 밑에는 다져진 야채가 모이는 곳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제품의 최대 장점중 하나는 모든 파트가 다 분리가 되기 때문에 관리가 편하다는점입니다.

 

 

우선 다소 단단한 식감의 당근을 게푸 야채다지기 GF-80로 다져보겠습니다. 당근의 크기가 너무 클 경우 다지기 쉽지 않기때문에 적당한 크기로 잘라 주는게 좋습니다. 물론 커다란 야채도 다지는데에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제품으로 당근을 다진 모습입니다. 균일한 모양이 아니라 무작위적으로 다져진 모습이며 크기또한 균일하지 않습니다. 대체로 입자의 크기는 다소 큰 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볶음밥이나 계란찜용으로는 적당합니다.

 

 

다음은 양파를 넣고 다져보겠습니다. 양파는 물이 많고 무른 야채이기 때문에 다지기 상당히 쉬운 야채입니다.

 

 

단단한 식감의 당근과 달리 무른 야채인 양파의 경우 다소 으깨지는 모습으로 다져지는 모습입니다. 집에서 손쉽게 야채를 다져 사용하기에는 적당하지만 무른 야채는 대체로 으깨지는 편이라 좀 아쉽습니다.

 

 

게푸 야채다지기 GF-80 제품의 장단점을 정리해보면

 

장점으로는 우선 사용방법이 쉽고 칼날이 내부에서 회전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쉽고 빠르게 야채를 다질 수 있기때문에 요리할때 편리하고 효율이 좋습니다.

마늘 전용 커버를 제공하고 있어서 마늘도 다질 수 있습니다.

 

최근에 리뉴얼된 제품에는 마늘다지기 전용 커버가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마늘같은 경우에는 다지기 성능이 그다지 좋지 못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제품의 부속품을 모두 분리가 가능하기때문에 청소가 쉽지만 반대로 가장 아쉬운 점도 청소 부분입니다. 분리된 파트 청소는 쉽지만 칼날분위가 복잡해서 야채찌꺼기가 남아 세척할때 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