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먹기편하고 선물용으로 딱 좋은 건강식품... 매일매일8시 흑마늘time...

 

거의 처음인거 같은 건강식품 체험단에 뽑혔네요. 당첨된 제품은 바로 바로 정성원 흑마늘time...  보통 마늘이 건강식품인것은 다 알지만 막상 먹으려면 삼겹살 구울때 상추에 같이 싸서 먹는 정도였는데...  마늘의 좋은 성분을 좀 더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식품이 바로 흑마늘이죠. 이런 흑마늘도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먹기 편하고 영양성분도 강화한 제품이 바로 흑마늘발효액입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도 바로 흑마늘 발효액인 정성원 흑마늘time입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병입구에 홍상time이란 문구가?... 정성원의 대표 제품이 홍삼time이라 아마도 광고이거나 아직 제품 생산과정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먹기편하고... 영양성분은 엄청나게 늘어난 진정한 건강기능식품... 흑마늘..

이런 흑마늘을 먹기좋게 가공한 식품 정성원 흑마늘time

 

 

 

제품을 받고 나서... 우와... 병 디자인이 와인병같네요.. 멋진데!!

 

 

 

 

 

 

 

 

 

 

 

 

 

 

자 일단 시음평가를 위해서 급하게 한잔 말아서 휘리릭....^^;

향기와 맛은 묽은 한약같은 느낌이에요.. 맛은 단맛이 있다는 분들이 많던데... 제가 단맛에 둔감해서 그런지 저는 단맛은 잘 못느끼겠더군요. 대신 쓰거나 마늘 특유의 향은 전혀 없어서 먹기는 편했습니다. 아이들도 쓴맛이 없어서 잘 먹을거 같습니다. 아이들에게는 꿀한숟가락을 타서 같이 먹이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