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셀프세차 할 때 세차용품 자동차 왁스 추천 에어로코스메틱 워시 왁스 올

 

오늘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미국에서 세차용품으로 유명한 에어로코스메틱 워시 왁스 올 입니다. 제품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정제와 왁스가 올인 원 형태로 되어 있어 셀프세차 할 때 상당히 편리한 세차용품입니다. 한마디로 스크래치를 발생시킬만한 굵은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만 한 다음 손쉽게 세정과 왁스 작업을 할 수 있기때문에 세차 시간이 줄어들고 편리하게 자동차 왁스 코팅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에어로코스메틱 워시 왁스 올 제품은 미국 아마존 닷컴에서 세차용품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에어로코스메틱 회사로부터 유통권을 확보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외부 패키지를 보면 미국에서 유통되는 제품 그대로이며 한국에서의 유통법규에 따라 사용방법과 원재료구성등이 스티커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erocosmetics/products/4486184987

워시 왁스 올 제품 판매용 네이버 스토어팜 주소입니다. 500ml 기준 가격대는 1만원 중반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결과 준중형~중형 차량의 경우 2번~2번반정도 사용할 정도의 분량이며 한번만 골고루 사용해도 기본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튼튼한 도장막 형성을 원하신다면 반복해서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번씩 자주 해주는게 더 효과적일거 같습니다.

 

 

워시 왁스 올 제품의 특징은 사용환경을 가리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세정성분이 포함된 올인 원 타입의 제품이라 도장면이 젖은 상태 또는 마른 상태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사용방법도 스프레이로 분사한 다음 젖은 수건으로 넓게 펴 발라 준 다음 다시 마른 수건으로 마무리 하면 되는 방식으로 상당히 편리합니다.

 

 

워시 왁스 올 사용방법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스프레임건을 따로 제공하고 있어서 사용할때 갈아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워시 왁스 올 제품을 사용하기 전 이물질 제거를 위해 세차를 한 상태입니다. 

 

 

워시 왁스 올 사용하기전 좌우 모두 친수형태로 스프레이로 물을 뿌리면 랜던하게 뭉쳐 흐르는 모습입니다.

 

 

워시 왁스 올 제품을 가볍게 한 번 뿌린 다음 수건으로 반복해서 가볍게 닦아준 다음 다시 스프레이로 물을 뿌려보니 워시 왁스 올 제품을 한번 만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발수 현상이 제대로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워시 왁스 올 미사용 표면에서는 스프레이가 그대로 정지해 있지만 워시 왁스 올 사용한 도장면에서는 스프레이가 바로 미끄러지는 모습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도 인기 순위 1위에 해당하는 제품이며, 에어로코스메틱 본사 정품을 국내에 그대로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 그리고 세정제로도 왁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 원 타입의 제품이라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역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올인 원 제품답게 도장면 세정도 가능하고 동시에 왁스기능까지 있기때문에 세차후에만 사용할 수 있던 왁스제품보다 확실히 편리했습니다. 물론 세차후 습식타입 그리고 건조후 건식타입 도장표면의 수분 유무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점도 매력적입니다.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중형급 세단기준으로 두번정도는 충분히 커벅 되는 양으로 부분코팅용으로 사용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향도 밀크향으로 예상보다 좀 진한 향이었지만 마음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