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기기 기타

새학기 입학선물로 추천드리는 브라운 시리즈 3-3040s

 

3월에는 다양한 일정이 잡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해서 대학교까지 새학기가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남자라면 외모와 관련이 가장 깊은 부분은 역시 수염이죠. 깔끔하게 잘 깍은 매끄러운 턱선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기에 충분하죠. 특히 칼날을 사용하는 면도기는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고 시간적인 제약도 많은 편이라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전기면도기가 좋은 선택입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다나와 전기면도기 부문 판매량/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새학기 새내기 입학선물로 추천드리는 브라운 시리즈3 전기면도기 3040s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3중 액션 커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빠른면도가 가능한 동시에 밀착면도를 통해 매끄럽게 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브라운 시리즈 제품중에서는 보급형에 속하지만 중앙에 일자형 정밀 트리머 및 마이크로콤이 적용되어 난잡하게 난 수염이라도 정밀하게 잡아주면서 면도가 가능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제품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는 역시 건식/습식 면도가 가능하다는점입니다. 급할때는 바로 면도할수도 있고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는 물로 불리거나 폼을 사용한 상태에서도 바로 면도를 할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제품 구성은 본체와 전용 충전기, 청소용 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급형 시리즈에 해당하는 제품이라 보관용 스탠드나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유저의 편의를 위해서 본체의 헤드 보호용 커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전용 충전기 입니다. 충전선이 상당히 긴편이라 편리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제품 디자인은 처음 볼때 약간 큰 느낌을 주지만 성인이 손에 쥐었을때 착 감기는 느낌의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식/습식 겸용 제품이라 방수기능을 위해서 정밀하고 밀착도가 높은 재질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스위치의 경우에도 고무로 완전밀봉되어 있어 방수성능은 완벽합니다. 다만 일반 건식 면도기에 비해서 방수기능이 적용되다보니 전원 스위치를 누르려면 힘을 주어 눌러야만 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사이드는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전원버튼 밑에는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LED인디게이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충전시와 사용시 현재 배터리 충전 상태를 알려줍니다. 내장 배터리 성능과 충전성능은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5분급속충전으로 1회사용이 가능하며, 완충상태에서는 연속 45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모터를 사용하는 전기 면도기 특성상 연속 사용시간이 짧은 제품들이 많은 반면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완충상태에서 일주일 면도시간을 보장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후면에는 일자형 트리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자형 트리머는 자르기 어려운 부위의 수염이나 길이가 긴 수염을 면도할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고급형 시리즈에서 제공하는 스탠드가 제공되지 않는대신 보관시 헤드를 보호하기 위한 전용 헤드커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체형 헤드를 사용하고 정밀한 포일이 적용된 헤드를 보호하기 위해서 보관시에는 반드시 커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칼날일체형 헤드는 총3개의 액션 커팅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3개의 액션 커팅시스템은 독자적인 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얼굴 곡선에 맞춰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밀착면도가 가능합니다. 또한 성능이 향상된 포일이 적용되어 피부자극을 줄여주는 동시에 수염만 선택적으로 컷팅이 됩니다.

특히 중앙의 마이크로콤이 적용된 일자형 정밀 트리머는 많은 양의 수염을 잘라주는 동시에 여러 방향으로 난잡하게 나 있는 수염을 일렬로 정렬시켜 효과적인 면도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각각 성능과 기능이 명확하게 구분된 3중 액션 컷팅 시스템을 사용해 전에 없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면도기입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칼날일체형 헤드의 양쪽을 손으로 잡고 잡아 당기면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분리된 날은 세척이 편리한 구조인 동시에 물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입니다. 다만 금속재질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인 만큼 세척후에는 잘 건조시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에 전용 충전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충전을 시작하며 전원버튼 밑의 LED가 점등됩니다. 급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라 5분 충전으로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완충시에는 연속 45분 사용가능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빠른 면도가 가능하기 대문에 3~5분정도의 면도시간을 고려하면 한번 완충상태로 일주일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실제 면도기 성능을 알아보기 위해서 면도를 직접 해보겠습니다. 대략 3일정도 자란 수염상태입니다. 수염의 양이 많지는 않지만 방향이 일정하지 않은 타입이라 기존의 면도기로는 면도가 깔끔하게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기존에는 칼날을 사용하는 면도기를 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피부 자극이 커서 그런지 턱주변의 피부 트러블이 자주 발생했습니다.

우선 평상시처럼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 피부를 살짝 불려준 후 전용 폼을 사용해 준비과정을 마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건식사용뿐만 아니라 물이나 폼을 사용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건식/습식 겸용타입 제품입니다. 또한 방수기능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서 욕실에서 사용할때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브라운 시리즈3 3040s 면도기로 딱 2분정도 골고루 면도를 한 후의 모습입니다. 처음 면도를 하고 난후 개인적으로 상당히 놀랐습니다. 면도가 잘된것도 만족스럽지만 피부자극이 거의 없고 굉장히 매끄럽게 면도가 되었습니다. 손으로 직접 만져봐도 매끄러운 정도가 칼날면도기를 사용한 경우보다 더 좋았습니다. 

전기면도기 사용을 꺼려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전기면도기를 사용할 경우 미세하게 피부가 포일 내부로 들어가 면도날에 의해 상처라 발생하고 이로 인해 피부발진이 발생하거나 트러블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저도 면도를 하고 나면 피부가 따갑거나 하는 증상이 있어서 전기면도기 사용을 꺼려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이런 편견을 깨버리기에 충분할 정도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면도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면도를 마치고 브라운 시리즈3 3040s 세척을 하는 과정입니다. 예전 전기면도기라면 헤드/칼날 분리해서 청소솔로 수염을 털어내고 닦아내고 건조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직접 물세척이 가능한 제품이라 흐르는 물에 닦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좀 더 깨끗하게 하려면 헤드를 분리해 물세척을 하고 건조하면 되기때문에 면도후 세척도 상당히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브라운 시리즈3 3040s는 기존의 전기면도기에 대한 문제점이 모두 해결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빠른시간내에 면도가 가능하다는점과 3중 액션 컷팅 시스템 적용으로 많은 수염도 빠른 시간내에 면도가 가능하며 헤드 중앙의 일자형 정밀 트리머와 마이크로콤을 통해 정밀한 면도가 가능하다는점과 성능이 향상된 센소포일을 통해 밀착면도와 피부자극을 줄였다는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현재 11번가에서 브라운 3월 기획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평소 브라운 전기 면도기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특가다운 할인률과 더불어 3시리즈 구매자분들에게는 퓨전 하이드라 센서티브 젤 200ml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센서티브 젤은 소진 시 조기 마감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1950496


이상으로 브라운 시리즈3 3040s 체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본 리뷰는 제조사로부터 브라운 시리즈3 3040s 체험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한 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