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및 기타리뷰

당면이 일품인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2인분 445g

 

오늘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2인분 445g 입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은 자작한 국물에 불고기와 야채, 당면을 함께 먹는 음식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간으로 매운음식을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제품은 슴슴한 국물과 부드러운 감칠맛의 소불고기 요리입니다.

슴슴하다는 제품 특징에서 알 수 있듯이 간이 대체로 약한편입니다.

 

당면을 추가해서 먹으면 딱 좋은 상황인데 당면을 넣고 물을 더 넣을 경우 간이 너무 약해지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당면만 약간 더 추가하면 괜찮지만 물을 추가할 경우에는 간장을 약간 더 넣는게 좋습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소고기 목심은 미국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야채는 대부분 국산을 사용하지만 양념류들은 대부분 외국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유통기한은 배송 시기 기준으로 대략 5일입니다. 신선 냉장 식품이라 유통기한이 상당히 짧은편이라 계획을 잘 세우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구성은 소고기목심, 야채팩, 부추팩, 당면, 볶음소스, 참기름입니다.

 

 

당면이 들어가는 제품이라 우선 당면을 삶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당면을 좋아하시면 약간의 당면을 추가하는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중요 포인트

농축 양념에 물 120ml를 넣어 희석해줍니다.

물을 120ml이상 넣으면 간이 상당히 약해집니다.

만일 당면을 추가해 양념에 물을 더 넣을 경우 반드시 간장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물은 120lml만 넣고 당면을 약간만 추가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양념소스에 물을 넣어 희석시킨 다음 1/3을 고기에 넣어 밑간을 해줍니다.

 

 

삶아낸 당면과 야채를 둘러 배치하고 가운데에 양념에 재운 소고기를 넣고 야채와 고기가 익을때까지 끓여내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참기름은 필수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실제로 먹어보니

 

당면을 삶아내고 고기를 양념에 재운 다음 같이 끓여내는 과정이 복잡한건 아니지만 다소 번잡한 제품이라 편의성에서는 약간 감점을 주고 싶지만,

 

일단 맛이 괜찮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당면을 좋아해서 당면을 원래 들어 있던 양보다 2배를 더 넣어 먹었습니다. 대신 양념소스를 희석할때 물은 120ml만 사용해 간이 많이 약해지지는 않았습니다. 간이 약할 경우 약간의 간장을 추가하셔도 됩니다.

 

당면과 함께 건져 먹는 소불고기는 일품.

재구매의도를 묻는다면 이 제품은 재구매 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당면 추가는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