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2016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2017년 1월 21일 토요일. 용산롯데시네마 라운지에서 개최한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그리고 [더킹] 영화상영 이벤트.

 

 

5층에서 바라본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4층과 5층으로 나누어서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4층에서는 제품 전시와 레이싱게임을 통해 사은품을 주는 행사와 엡손의 포토프린터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5층에는 나머지 제품 전시와 열쇠이벤트, 그림맞추기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역시 전시회하면... 경품을 건 이벤트가 행사의 꽃이죠. ^^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씨게이트의 울트라슬림 외장하드와 10테라 대용량 하드디스크 그리고  JB랩의 블투스피커와 캐논 소니의 카메라 제품들.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꽤 비싸 보였던 엡손의 프로젝터 그리고 실제로 비싼 소니 헤드폰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규모는 예상보다 조오금... 작았던것 같은 느낌을 주지만 그래도 수많은 없체의 제품들이 전시되고 있네요.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LG의 초슬림 노트북. 와이프가 눈을 떼지 못하네요. 오래전부터 노트북 노래를 하며 하나 마련하겠다고 하더니 역시 노트북에 엄청 관심을...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MSI 게이밍 노트북. 인상깊었던 부분은 노트북임에도 불구하고 키패드까지 있는 풀사이 키보드. 그리고 그냥 뭔지 모르고 스윽... 지나고 말았던 레이싱게임 시스템.

그냥 데모용인줄 알았는데... 레이싱 점수에 따라 꽤 쏠쏠한 경품을 주는 행사였네요.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열쇠찾기 이벤트. 점 상자안에 경품을 넣어놓고 대략 20개쯤 되는 열쇠중에 2개를 골라 열리면 경품을 가져가는 단순한 게임~~~ 처음에 시도하신 분들이 약간의 편법을 써서 경품을 계속 가져갔다는... 뒤에 계신분들은 나중에 열쇠를 섞는 바람에 확률이 확 떨어졌다는... 저는 역시 꽝손이라 꽝~~~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그림맞추기와 SNS게시물 이벤트. 그림맞추기는 딱 할려는 찰라... 바로 앞줄에서 커트~~ 나중에 한다고 쉬었다 한다고 해서 그냥 포기. 그림 맞추기는 30초안에 3쌍이상 맞추면 경품을 준다던 후문이... 어찌되었든 이번 전시회는 경품과는 인연이 닿지 않네요. 계속 포기 포기~~~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그나마 SNS에 다나와 전시회 사진 올리면 주던 8기가짜리 샌디스크 메모리.

속도는 느립니다. 그냥 더미 데이터 저장용으로 적당.

 

 

 

2016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전시회

하이라이트는 역시 영화[더킹] 상영

 

아~~ 대한민국 현실을 잘 반영했네요.

법 잘지키고 성실하게 살면 거지꼴 면치못한다는 정우성표 교훈

물론 뒤에는 나름 권선징악으로 끝났지만..

실제 현실은 정우성표 교훈이 대세라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