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제품평가 및 사용후기

 

 

 

대한민국의 탈모인구가 벌써 1000만을 넘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지나가는 사람 5명중에 1명이 탈모증상이 있는 상황인것을 보면 상당히 많은 분들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리뷰는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효과를 제공하는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입니다. 저번 리뷰에 이어서 이번에는 실제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를 사용해본 경험을 위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의 사용방법입니다.

일단 탈모가 있으신분들이 보통 사용하는 방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특히 뜨거운물사용은 조심하도록 하고 머리 말릴때도 될 수 있으면 자연바람이나 찬바람을 사용하는게 핵심이네요.

 

 

 

일단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트러블을 감안해서 100ml용량 제품으로 테스트 시작해보겠습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제품 두껑 안쪽의 보효용 씰을 우선 제거합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를 약간 손등에 짜서 살펴봤습니다. 일단 점성이 확실히 높습니다. 피부에 바르는 연고같은 느낌이 들정도입니다. 그리고 무색/무취의 투명한 젤 타입입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를 손등에 약간 바르고 손으로 몇번 문지르니 거품이 쉽게 발생하네요. 거품도 쉽고 많이 나고 물로 몇초만 닦아내도 이질감없이 깨끗하게 잘 제거가 됩니다. 바른 부분은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의 보습성분때문인지 촉촉한 느낌이 오래동안 지속되네요. 물론 끈적이거나 이물감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지성피부라서 다른 보습제를 바르면 번들거리고 끈적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의외로 효과가 좋네요

 

 

저는 아직 본격적인 탈모가 진행된건 아니지만(개인적인 생각 ㅠㅠ) 나이가 드니 그나마 얇았던 모발이 좀 더 얇아 지는 느낌입니다. 흠... 너무 무관심이었나 하는 후회가 드는 순간입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사용법에도 1회 분량은 500원짜리 동전정도의 양을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일반 남성 머리카락 길이 기준인거 같습니다. 머리카락 길이가 좀 긴 분들은 좀 더 많은 양을 사용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거품은 잘 나고 거품양도 많은 편이라 저는 이정도면 충분하네요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사용중! ...

처음에는 거품이 많이 났는데 3-5분정도 유지하는동안 거품이 조금 가라 앉았네요.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사용후 멀리 말리는 중입니다.

일단 두피 피지 제거 효과가 좋아서 그런가 개운한 느낌이 듭니다.

자극적인 그런 느낌도 전혀없는데도 개운한 느낌이 강한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보습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촉촉한 느낌도 오래 동안 지속되네요.

가장 맘에 든건... 지성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임없는 촉촉한 느낌이 지속된다는점입니다.

 

 

닥터제이 엘루시오 탈모방지 샴푸 제품 자체가 짧은 시간에 극적인 효과를 보기에는 어려운 제품인건은 사실입니다. 꾸준히 사용해야 지속적인 효과를 보는 제품이니..

일단 약 열을 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장점은

1. 끈적임 없이 촉촉한 느낌이 오래가는 높은 보습효과

2. 적은양을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나고 두피 세정효과가 뛰어남

3. 모발의 굵기 변화를 느끼기는 힘들었지만 빠지는 머리카락은 약간 감소함

 

단점은.. 아무래도 기능성이 강조된 제품이라.. 가격이 약간 높다는점.

물론 탈모 관련 제품들의 평균 가격이 엄청나게 높다는점을 고려하면 문제가 안되지요..

 

 

 

이 사용기는 성운파마코피아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