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장건강을 위해 필요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제품은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입니다.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선물겸 직접 복용하기 위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워낙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 상황에서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우선 지인이 직접 복용해본 결과 효과가 괜찮다는 추천과 함께 복용하기 쉽고 맛이 좋다는 이유가 주였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이지컷 포장을 적용해 칼이나 가위같은 도구가 없어도 개봉이 가능합니다. 이런 저런 편리한 특징과 함께 효과도 괜찮다고 해서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4112679&cate=1622280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의 가격대는 50스틱 기준 1만원전후 보통 기본 포장인 50스틱 2케이스 포장 2만원 초반대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워낙 유산균 제품 기술이 발전해 요즘은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상황이고 복용하는데 특별히 제약이 없는 제품이고 맛도 좋은 편이라 명절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에 사용된 유산균은 미국 UAS lab에서 개발한 DDS단백질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SYNbiotic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SYNbiotic 형태란 활생균과 활생균의 영양분이 되는 성분이 단일형태로 조합된 제품으로 쉽게 말해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기 위해 중간에 필요한 영양소가 합쳐진 형태로 되어 있어서 활생균을 장까지 보내기 위한 효과적인 형태입니다. 좀 더 쉽게 풀이하자면 장까지 유산균이 굶어 죽지 않고 잘 살아서 도착할 수 있도록 유산균과 유산균먹이가 일체형으로 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의 특징으로 10억 CFU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보통 저가형 유산균 음료들이 1억내외인점을 고려하면 확실히 효과를 보장하는 유산균 제품답게 높은 유산균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영양성분입니다. 1포단 칼로리는 10kcal수준으로 하루 1포 섭취를 생각하면 칼로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은 제품 이력추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www.ifood.go.kr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력추적등록번호(1550016)를 입력하면 본 제품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맛을 보면 확실히 단맛을 제법 강하게 납니다. 먹기에 상당히 편하고 아이들에게도 부담없이 먹이기에 편리한 제품인데 영양성분표를 보면 포도당분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품의 메인 성분은 바실러스유산균군 입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포장 1박스에 50개 스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0개포장 5개들이 포장으로 되어 있고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은 스틱마다 이지컷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칼이나 가위없이 손으로 개봉이 가능합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은 흰색분말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맛은 단맛이 나며 달콤한 유제품 향이 납니다. 일단 먹는데에는 아무런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분말을 입에 넣으면 잘 녹기 때문에 침과 함께 살살 녹여가며 삼키면 됩니다. 다만 입에 넣자마자 씹거나 한번에 녹이려고 하면 잠깐동안 질긴 껌과 같은 형태로 변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골고루 천천히(3~5초시간동안) 녹이면서 삼키시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을 이번 추석 선물로 추가 구입하고 제가 복용하기 위한 용도로도 구입했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그전에 이미 1년정도 지속적인 복용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개인적으로 느낀 효과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유산균 제품은 짧은 시간 복용을 하면 효과를 거의 느낄 수가 없습니다. 물로 가끔 급작스러운 반응으로 설사와 같은 장과민증상이 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런 급격한 반응이 없는 사람들은 적어도 한달이상은 꾸준하게 복용을 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을 한달이상 복용하고 난 후부터는 변의 품질이 좋아집니다. 식이섬유 복용시처럼 변의 양이 늘어나거나 하는 현상은 없지만 적어도 부드럽게 용무를 마칠 수 있어서 일단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