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기기 기타

스마트기기 충전은 이거 하나면 끝! 감성공장 감성 USB PD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GF-010PT

 

이번 리뷰에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감성공장 감성 USB PD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GF-010PT (이하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 입니다. 본체 뿐만 아니라 체험단을 위해 전용 스탠드와 CtoC 케이블을 함께 제공받았습니다. 스탠드의 경우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와 함께 5개의 스마트기기 거치가 가능하며 CtoC 케이블의 경우 USB3.1 Gen1 5Gbps 지원 케이블이며 PD 60W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포장은 깔끔한 종이박스 포장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복잡하고 화려한 포장이 아닌 심플한 디자인이라 감성적인 접근이 가능해보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스펙사항입니다.

QC3.0 지원과 함께 PD충전을 지원해 PD충전이 가능한 노트북 충전도 가능합니다. 향후 PD 충전 지원 제품이 계속 늘어날 추세라서 활용도가 높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QC나 PD를 지원하지 않더라도 스마트충전 포트를 제공해 최대 12W급의 고전류충전을 지원합니다. 총5개의 포트를 제공하며 총충전 전력은 60W 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제품 구성은 간단한 편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본체, 설명서와 전원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정면에는 위에서부터 PD포트, 고전류충전포트 마지막으로 QC3.0 포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뒷면에는 전원케이블 연결포트가 있으며 따로 전원스위치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측면에는 동작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전용 거치스탠드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와 함께 총 5대의 스마트 기기 거치가 가능합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전용스탠드에 거치시킨 모습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CtoC 케이블(1M) 입니다. 패브릭 재질의 외형으로 튼튼한 느끼믈 주며 양쪽 포트부분의 내구성도 우수해보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에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LG Q9을 연결해봤습니다. 연결하자마자 1초 이내로 고속충전 모드로 인식되며 충전이 시작되는 모습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에 갤럭시S10플러스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역시 1초 이내로 고속충전모드를 인식해 충전이 시작됩니다.

 

 

왼쪽부터 LG G패드2 8.3, 갤럭시S4, LG Q9, 갤럭시S10플러스를 충전시키는 모습입니다.

 

 

감성공장 5포트 고속 멀티충전기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충전시켜야할 스마트기기가 많은 분들에게 최적의 충전 모드를 자동으로 알아서 지원해주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특히 QC3.0을 지원하는 기기나 PD를 지워하는 기기를 사용하는 유저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며 충전기기가 많을 경우 전용 스탠드를 함께 구매해 사용하시며 깔끔한 충전 환경 구성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용도뿐만 아니라 카페나 소규모 사무실에서 여러명이 충전할때 사용해도 유용할거 같습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