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베리의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최근 아워티에서 겨울에 마시기 좋은 차 세종류를 새로 런칭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가장 최근에 출시된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입니다. 기존 두 종류의 제품이 얼그레이가 기본 베이스 이지만 이 제품은 허브 일종인 히비스커스가 베이스인 제품입니다. 히비스커스 허브티 벵스에 다양한 종류의 베리와 건조과일로 레몬 슬라이스를 적용한 제품입니다.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10T 제품은 2019년 10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가격대는 10T기준 8~9000원대입니다. 팩당 1천원정도로 일반 티백 제품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다소 높지만 그래도 1천원 이하에서 품질 좋고 향이 좋은 과일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본 베이스는 히비스커스 허브티이지만 여기에 베리 과즙(베리추출 분말)을 넣고 마지막으로 말린 레몬을 더해 향과 단맛을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실제 팩을 개봉하면 풍겨오는 풍성하고 상큼한 레몬 향과 베리의 달콤한 향이 일품입니다.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좋은 차를 원하시는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포함된 성분리스트는 있지만 영양성분표는 볼수가 없습니다. 일단 베리농축분말이 들어가 있어서 당성분이 적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레몬의 상큼한 향과 다양한 종류의 베리의 단맛이 히비스커스티의 약간 맛을 보조하고 있습니다.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마시는 방법은

깔끔하고 향긋한 맛을 원하시면 티백을 10번정도 흔들어 주시고

상큼하고 달콤한 차맛을 원하시면 20번정도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티백을 3~5분정도 우려낸 다음 건조과일(레몬)을 넣어 드셔도 되며 처음부터 티백과 같이 넣고 우려 드셔도 됩니다.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티백을 개봉하면 확 풍겨오는 상큼한 향의 레몬 향과 베리농축 분말의 달콤한 향이 일품입니다. 풍성한 과일향과 달콤한 향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을정도입니다.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제품은

일단 베이스가 되는 히비스커스 허브티의 맛이 신맛이 제법 강한편입니다. 신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어필하기 좋지만 신맛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뜨겁게 우린 한잔 정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레몬의 향과 달콤한 베리향이 좋고 단맛이 좀 받쳐주는 느낌이라 가끔 먹기에는 좋지만 확실히 신맛이 강해서 자주 음용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미리 출시된 제품과 마찬가지로 말린 레몬과 베리추출분말 에서 느껴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향이 인상적입니다. 일단 맛을 떠나서 향기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가치가 있는 과일차입니다.

설탕과 레몬, 베리 추출분말 성분때문에 맛은 대체로 단편이 강하지만 히비스커스의 신맛이 제법 강해 전체적으로 산미가 높은 제품입니다.

 

기온이 점점 내려가는 가을에 따뜻하고 상큼한 차 한잔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과일차! 쟈뎅 아워티 베리썸 히비스커스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