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비게이션,블랙박스

[리뷰어]리뷰2-2.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 2

 

파인드라이브 T 주차감시 기능이 마음에 들어서 생각같아서는 그냥 차에 붙잡아 메어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파인드라이브 T는 태생이 태블릿이라 열심히 일을 해야할 팔자를 타고 태어났으니 오늘도 주인의 부름을 받아 열일 해야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집으로 들어온 파인드라이브T 가 할일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정보를 주는 용도와 노는 용도 ^^


주로 와이프가 주방에서 요리레시피 찾아볼때 사용하는 모드가 정보모드

아이가 뽀로로를 볼때, 와이프가 주방에서 심심하다고 드라마볼때

제가 미드나 영화 몰래 볼때는 노는 용도 ^^ 




마침 주방에서 열일하는 파인드라이브T

그런데 파인드라이브T가 이상한곳에 붙어 있네요 ^^

어찌된 일일까요?

궁금증에 대한 답은 밑에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마침 주방에서 열일하는 파인드라이브T

그런데 파인드라이브T가 이상한곳에 붙어 있네요 ^^

어찌된 일일까요?

궁금증에 대한 답은 밑에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현재 집에서 사진/동영상을 백업하고 랜으로 연결해 보고 싶을때마다 볼 수 있도록 시놀로지 NAS를 사용중입니다.

네트워크로 연결이 되어 있다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마음대로 볼 수 있고

파인드라이브 T로 찍은 사진도 백업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기존이 스마트폰보다 큰 화면의 파인드라이브 T는

혼자서 몰래 영화나 미드 볼때 꿀같은 기쁨을 선사합니다^^


이상으로 파인드라이브 T와 함께한 나의 스토리 두번째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