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하드웨어/키보드 마우스

편안함을 극대화시켜주는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마우스패드하면 보통 돈을 주고 사는 물건이 아니라 어디서 하나 얻어서 사용하거나 공짜로 나눠주는 사은품같은 느낌이 나지만 보통 이런 제품들은 품질이나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에서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이 종종 있습니다. 특히 내구성이 낮아서 오래 사용하면 겉표면이 일어나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이번 리뷰로 살펴볼 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은 기본으로 마우스 커서의 응답속도를 쵀대한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마우스뿐만 아니라 키보드받침 기능까지 가능한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입니다.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 제품들이 마우스 전용 패드이다보니 제품의 크기가 가로/세로 20-30cm이내의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단순히 마우스를 사용하기 위한 용도뿐만 아니라 키보드까지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로의 길이가 80cm에 육박할 정도로 긴 제품입니다. 특히 가로길이가 길다보니 책상위에 놓고 키보드/마우스를 사용하면 인테리어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습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품의 우측 상단에 ECUDO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윗면입니다. 테두리부분은 레드, 블루, 블랙으로 세가지 색상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블루 색상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깔끔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뒷면은 고무재질로 진동과 움직임을 방지해 줍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가로 80cm 세로 30cm로 일반 마우스 패드에 비해서 상당히 긴 편입니다. 물론 패드 전체를 마우스 전용으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키보드까지 겸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길이가 길어진거 같습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테두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상당히 꼼꼼하게 마무리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지만 테두리 마무리가 잘 안된 제품인 경우 내구성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을 보면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테두리 마무리는 최상인거 같습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바닥면은 레이어 처리가 된 고무층이 사용되었습니다. 게다가 넓이가 넓은 제품이라 웬만한 힘으로는 아니 절대로 밀리지 않을 정도로 밀착력이 좋습니다.

 

 

 

 

컴퓨터 책상위에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깔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얹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일체형으로 사용할 경우 생각보다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특히 문서 타이핑을 많이하는 저같은 유저에게는 키보드 받침이 손목부분에 닿아서 손목이 책상에 쓸리지 않도록 해줘서 아주 편합니다.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장점 단점을 일단 정리하면

꼼꼼한 마무리를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확보했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마우스 응답속도 향상이라는점,

게다가 키보드와 손목 받침 역할도 해서 손목이 쓸리는 문제점을 해결해줍니다.

 

단점 아닌 단점은 바로... 이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려면...

적절한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워낙 마우스 패드가 공짜로 얻어 쓰는 소모품이라는 인식이 강하다보니 선듯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려는데 망설여질겁니다.

 

하지만 6-7천원정도의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컴포인트 ECUDO EP-800 와이드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경험해본다면 전혀 아깝지 않을겁니다.

 

 

 

 

이 사용기는 컴포인트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