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및 기타리뷰

오리지널 떡볶이를 원한다면 노브랜드 떡볶이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노브랜드 떡볶이 입니다. 브랜드로 인한 가격 상승을 막고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유명한 노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마트에서 298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냉장 떡볶이 제품중에서는 저렴한 편입니다.

 

이 제품의 제품명을 보면 어떤 수식어구 하나 없이 그냥 [떡볶이] 입니다. 요즘 출시된 떡볶이 제품들을 보면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사용해 퓨전화된 제품들이 많습니다. 물론 다 저마다의 장점이 있고 특색이 있지만 가끔 예전 집에서 만들어 먹던 그런 떡볶이 맛이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바로 노브랜드 떡볶이 입니다.

 

 

노브랜드 간장 떡볶이 제품은 냉장유통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상당히 짧은편임에도 불구하고 들어간 재료가 간단해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제법 긴편입니다. 구매 시점을 고려하면 대략 3주 정도 됩니다. 그래도 구매후 바로 드시지 않으실 경우에는 반드시 냉장보관하셔야만 합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조리시간은 국물의 양이 많지 않아 4~5분 정도로 짧은편입니다. 내용량은 402g으로 2인분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 느껴지는 양은 적은편입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떡볶이떡은 물에 씻은 다음 액상 소스와 떡볶이떡, 건더기를 같이 넣어 5분정도 졸이면 됩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떡볶이떡은 외국산을 사요하며 그외에 소스및 건더기용 동결건조파 대부분 외국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제품에 들어가 소스의 느낌은 마치 집에서 만든 고추장 소스같은 느낌입니다. 되직한 느낌이 고추장을 그대로 사용해서 만든것과 비슷합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떡볶이떡은 물에 씻은 다음 액상 소스와 떡볶이떡, 건더기를 같이 넣어 5분정도 졸이면 됩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그럼 실제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운맛의 세기는 타사의 떡볶이와 비교해보면 보통매운맛에서 얼큰한매운맛 그정도 수준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 기준으로 대략 5단계중에 3~3.5단계 수준의 매운맛입니다. 대신 단맛이 상다히 강해서 매운맛을 잘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보통 자주 표현하는 맵단짠의 조화가 상당히 잘 맞춰진 제품입니다. 그리고 다른 부수적인 재료가 많이 들어간 제품이 아니라 떡볶이떡과 고추장소스만을 맛을 내는 제품이라 맛이 깔끔합니다. 먹다보니 나중에 국물(국물떡볶이는 아니지만 국물은 제법 많은편)을 버리기가 아까울 정도로 양념맛이 매력적입니다.

 

개이적으로 라면사리보다는 튀김이나 김말이하고 먹으면 궁합이 아주 잘 맞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