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부드럽고 은은한 국화향이 좋은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

 

오늘은 기온이 내려가고 날씨가 차가워지기 시작하면 추천드리고 싶은 허브티 하나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바로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 입니다. 보통 녹차를 많이 마시기도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녹차 특유의 맛을 싫어해서 대용품으로 선택한 제품이 바로 허브티입니다. 그중에서 은은한 국화향과 부드러운 맛의 캐모마일은 녹차 대용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 20T
http://prod.danawa.com/info/?pcode=6425160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를 포함해서 침출차 대부분은 원재료를 100% 사용하는 경우가많습니다.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 제품도 건조 캐모마일 100%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를 포함해서 건조시킨 원재료를 사용하는 허브티 제품들은 건조식품 답게 제품 유토기간이 상당히 긴편입니다. 보통 2년정도로 긴편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유통기간이 많이 남아 있다고 해도 생산된지 오래된 제품은 특유의 향이 많이 상실되는 경우가 많고 차를 만들어도 향과 맛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가능하면 최근에 제조된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천열펄프를 사용해 안전하며 최근 출시되는 침출차 제품은 끈이 묶여있는 부분에 알루미늄을 사용하지 않고 실로만 엮여 있어서 안전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건조 상태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온수에 넣고 보니 캐모마일의 모양이 잘 보이기 시작합니다.

 

 

녹차원 캐모마일 허브차는 약한 국화향이 나며 맛은 아주 연한 맛이라 저처럼 녹차를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7~80도의 온수에 우려먹는게 가장 좋지만 차게 먹는것도 괜찮습니다. 찬물에 조금 더 오랜 시간 우려 먹어도 좋으며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 경우에는 온수에 우려 차가운 물을 섞어도 됩니다.

 

캐모마일 허브차는 가을 겨울철에 자주 먹는 허브티로 녹차 특유의 풀맛이나 비린내음이 싫은 분들도 아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