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이번 리뷰에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입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마블시리즈 열풍은 레고시리즈로 올해도 계속되는 느낌입니다. 물론 출시된지는 벌써 1년이 되어가는 제품이지만 나름 가격대가 높아서 이번 아이 생일 선물로 해준 제품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제품의 최저가는 2019년 2월 다나와 기준으로 12만원대입니다. 직구 제품의 가격대도 큰 차이가 나지 않거나 오히려 더 비싼 경우도 많고 배송시간에 여유가 없어 국내 정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저 아이언스파이더맨 피규어때문입니다. 저 피규어가 꼭 가지고 싶다는 아이의 바람때문에 제품을 알아보던중 더 피규어만 따로 2~3만원대에 판매된느것을 보고 차라리 풀세트 제품이 더 좋은 선물이 될거 같아서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제품은 총8개의 파트로 되어 있으며 건물이라 그런지 바닥면을 이루는 파츠가 따로 2개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름 대형 피규용 파츠가 따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건물모형이라 스티커가 다른 제품에 비해서 유독 많아 보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스티커는 다양한 모양뿐만 아니라 숫자도 많은편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파츠중 요렇게 개별 포장된 파츠는 대부분 천재질이죠. 이런 천재질의 파츠가 필요한 부분은 어디냐하면 쉽게 예상이 되시죠. 바로 닥터스트레인지 망토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건물 실내 구조물들의 디테일도 상당히 우수한편입니다. 소파부터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보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건물들이 한층 한층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파츠의 갯수는 많은편이지만 의외로 조립난이도가 상당히 낮은 편이라 조립 속도가 빠른편입니다. 건물이라 사진에서처럼 쭉쭉 뻗은 일자형 파츠가 많아서 반복되는 부분이 많다보니 조립의 재미는 약간 없는 편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건물 내부 보석함안에는 칼이 들어 있습니다. 이런 소소하지만 깨알같은 디테일이 역시 레고라는 생각이 들게 만듭니다. 저 칼들은 아마도 아이가 가지고 놀다보면 조만간 분실이 될 확률이 높아서 안타깝네요

 

 

 

 

 

드디어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건물 좌우가 연결되고 있습니다. 엄밀하게 말하자면 건물 좌우가 아니라 앞뒤가 반으로 나눠져 펼쳐지는 구조입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1층 피자집 내부구조입니다. 피자화덕부터 반죽하는기계 피자판에 소화기까지 정말 디테일은 숨막힐정도로 정교합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핵심 히어로 아이언 스파이더맨입니다. 이 피규어로 시작해서 여기까지 와버렸네요. 아이들 사이에서는 핫한 아이템이 되어버린 아이언 스파이더맨입니다. 피규어만 따로 구입해도 2~3만원이나 합니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완성

건물의 디테일 및 완성도눈 수준급

지붕에서 뛰어내리는 아이언 스파이더맨과 와이어를 이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아이 생일 선물로 만들어본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 대결 (76108) 리뷰를 마칩니다. 이제는 아이가 좀 커서 이정도 제품은 혼자 만들 수 있지만 일단 파츠숫자가 많아서 이번까지는 같이 만들어 줬습니다. 건물타입의 제품이라 조립난이도는 낮은편이지만 반복되는 파츠가 많아 조립의 재미는 좀 반감되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