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여행용목베개 추천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장시간 여행을 한다거나 차량을 타고 이동을 한다거나 아니면 사무실에서 잠시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고자 할때 가장 유용한 아이템이 무었을까 물어본다면 대부분 목베개를 언급할겁니다. 다양한 종류의 목베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사용하지 않는것보다 못한 결과를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사람이 느끼는 편안함이란 주관적이고 다양한 체형이 존재하는만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면세점 인기상품으로 최단시간 판매기록을 달성한 제품으로 고급 메모리폼 소재로 제가된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입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제품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적합하도록 가로/세로 30cm 그리고 높이는 10cm 크기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겉면은 촉감이 좋은 레이온 재질을 사용했고 내부 메모리폼은 폴리우레탄 메모리폼을 사용해 탄성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제품의 색상은 블랙/블루/레드/화이트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의 색상은 블랙입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공식 스펙 및 재질 세탁방법입니다.

폴리우레탄 폼같은 경우에는 국소부위만 세탁할 수 있으며 가능하면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곳에서 자연건조해야만 합니다. 겉덮개의 경우 중성세제로 부분세탁가능하며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제품은 가로/세로 30cm 높이는 10cm 이며 둥근 모양이면서 좌우로 고개가 닿을수 있도록 홈이파인 유선형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탄성력은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손으로 눌렀을 경우 거의 1~2초내로 원래 모양으로 복원되는 모습입니다.

 

 

차량 이동시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봤습니다.

제가 운전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 사용은 와이프가 했으며 실제로 착용감과 장단점을 물어봤습니다.

 

우선 겉감의 느낌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피부에 닿아도 거부감이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느낌이 좋아서 오히려 잠이 더 잘 오는거 같습니다. 탄성은 좋아서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강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점은 좋은대신 너무 부드럽게 눌리다보니 고개를 잡아주는 느낌은 좀 약한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차량이동시 가장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시트를 약간 뒤로 젖힌 상태에서 사용하면 정말 편합니다. 시트가 직각이거나 젖혀진 각도 낮을 경우에는 몸이 흔들리면서 좌우로 흔들리지만 시트를 뒤로 하고 사용하면 아주 편안하게 고정이 되서 상당히 편했습니다.

 

 

 

 

 

본 리뷰는 (주)가온파인드와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소프트텍스 프리미엄 메모리폼 목베개

https://smartstore.naver.com/gaonfind/products/4618828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