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건더기가 풍성한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소시지의 강렬한 맛과 찌개 본연의 얼큰한 맛이 그리울때 찾는 음식이라면 단연코 부대찌개.

전문점을 가서 먹으면 좋겠지만 사정이 받쳐주지 않을때 집에서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한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입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http://prod.danawa.com/info/?pcode=6821110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제품의 가격대는 홈플러스 기준으로 8~9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비가 포함될 경우 가격대는 약간 더 높아집니다. 저는 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제품의 특징은 일단 패키지가 상당히 풍성합니다. 플라스틱 포장의 크기가 큰만큼 건더기 재료가 풍성해서 부대찌개를 끓인다음 2인이 풍족하게 먹을 수 있으며 3인이라면 딱 적당한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 부대찌개 자체가 짠맛이 강하기 때문에 물을 좀 더 넣고 라면사리를 추가한다면 남성기준 3인이라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제품에 들어가는 햄/소시지는 5종류로 코테기노, 베다위드체다소시지, 스미스필드촙드햄, 카보트그라우느미트햄, 슈페리어프랑크소시지 입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영양정보는 햄과 소시지 사리면에 따라 서로 각각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칼로리나 영양성분을 알기에는 명확하게 표기가 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만드는법

1. 냄비에 물 500ml와 육수를 넣고 라면사리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임

2. 국물이 끓으면 중불에서 2분간 추가로 끓임

3. 마지막에 라면사리를 넣고 4분간 더 끓임

 

간편조리 식품답게 만드는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그냥 모두 넣고 끓인다음 라면사리 넣고 더 끓이면 끝입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985g 제품의 구성재료를 보면 상당히 풍성한 수준입니다. 간편식이지만 넣어야 할 재료는 구색을 잘 맞춘듯한 모습입니다.

 

 

냄비에 각각의 재료를 가지런히 배치를 하고...

 

 

육수와 양념장 그리고 물을 추가해서 끓이면 됩니다.

 

 

마지막에 라면사리를 넣고 다시 4분더 끓이면 끝...

 

 

완성된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모습입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쟌슨빌 부대찌개 총평

1. 햄과 소시지의 고소한 맛때문인지 의외로 짠맛이 강하지 않음

2. 매운정도는 일반 매운라면보다 덜 매운 수준.

의정부식부대찌개 보다는 약간 더 매운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매운맛은 약한편임

3. 쟌슨빌 소시지의 특성상 씹는 맛이 상당히 좋음

쫄깃쫄깃하면서 탱탱한 느낌의 식감이 좋음

 

얼큰한 맛이 강한 부대찌개를 원하시는분들은 고추가루를 추가하는것을 추천드림

3인분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2인이 먹기에 풍성한 수준이며

3인이라면 라면사리 1개정도 추가하면 적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