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이번 리뷰에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입니다.

 

두루마리휴지 제품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같은 제품이라도 길이와 롤수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널려있다보니 자신에게 맞는 화장지를 고르는게 쉽지않습니다.

 

두루마리휴지 중에서 촉감이좋은 도톰한화장지 제품을 알아보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바로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를 추천드립니다. 도톰한 잘풀리는집 화장지는 도톰한화장지 답게 두꺼운휴지 입니다. 그만큼 부드럽기도 하지만 도톰해서 촉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가격대는 2019년 9월 기준으로 30롤 2팩 총 60롤 기준 2만원중반대입니다.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는 고급형 화장지 라인업 제품으로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가성비 높은 고급형 도톰한화장지 입니다.

 

 

고급형 화장지답게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제품은 개별 박스포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이렇게 개별 박스 포장된 화장지 제품을 보는거 같습니다. 대부분 비닐 2중포장으로 배송되고 있는 상황이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고급형 화장지를 배송받은 기분이 듭니다.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특징입니다.

도톰한화장지 답게 종이평량이 17g/m2 로 높은편입니다. 쉽게 말해 같은 면적당 많은 펄프를 사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형 화장지답게 3無(무향,무인쇄,무형광) 타입입니다. 알러지나 피부가 민감한 분들에게 적합한 화장지로 추천드립니다.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제품을 보면 단면이 상당히 깨끗한 느낌입니다.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치고는 상당히 백색이 강한편입니다. 아마도 좋은 펄프(깨끗하게 세척된)를 사용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제품의 무게를 측정해 봤습니다. 30m기준 1롤 무게가 164g으로 타사의 고급형 제품보다 더 무게가 무겁고 저가형 제품보다 30~40% 더 무겁습니다. 무겁다는것은 결국 많은 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휴지가 도톰하고 부드럽다는 의미입니다.

 

 

단면을 비교해봐도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치고는 상당히 밝은 흰색입니다. 좋은 펄프를 많이 사용해서 만든 제품이 촉감/색상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잘풀리고 토톰한 두루마리휴지 잘풀리는집 순수 프리미엄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느낌은

1.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다

2. 부드러운 촉감뿐만 아니라 쉽게 찢어지지 않고 짱짱한 느낌

3. 물에 닿으면 잘 풀어져 화장실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함

4. 도톰한화장지 특징으로 물을 많이 흡수함

5. 두께가 두꺼워 푹신푹신한 느낌이 남

 

본 포스팅은 육아클럽 체험단에서 (주)미래생활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