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기기 기타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 : 제품개봉 및 디자인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제품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제품으로 게임을 할때 스마트폰 발열을 해결해주는 스마트폰 쿨러입니다. 특히 조이스틱을 닯은 디자인을 적용해 레이싱 게임을 할때 상당히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패드 역할도 합니다.

 

특히 내장된 저소음 듀얼 쿨러는 스마트폰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역할뿐만 아니라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도서관처럼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2200mAh 용량의 자체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서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뒷면에 스탠드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가 부착되어 있어서 동영상을 볼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의 쓰임새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쿨링패드처럼 스마트폰쿨러역할도 하는동시에 조이스틱을 닮은 디자인으로 게임패드 역할도 합니다. 게다가 제품 뒷면 거치대를 활용해 동영상 감상시 상당히 편리하며 내장된 배터리를 사용해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에 사용된 쿨러는 3만시간 사용시간이 보장된 내구성이 우수한 쿨러입니다. 내장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연속으로 8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음이 적어서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TOKOREA 스마트폰 쿨러 뒷면에는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LED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붉은색으로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이 사용기는 투데이딜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