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발이 편안한 워킹패드용 런닝화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S40034-2

 

가벼운 워킹 슈즈를 알아보던중 알게된 제품이 바로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품번 S40034-2) 입니다. 일단 가벼워서 발에 무리가 가지 않고 써코니 특유의 중창의 부드러운 쿠션감이 유명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구매의 핵심 포인트는 가볍고 발이편하며 쿠션감이 좋은 운동화입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S40034-2

http://prod.danawa.com/info/?pcode=8070217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제품 가격대는 2019년 8월 다나와 기준 최저가 4만원 중반대입니다. 현재 써코니 제품이 할인기간중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한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사이즈는 한국기준 235mm 이며 USA 표기기준 6.5 입니다. 박스 표기에는 CM단위라서 23으로 되어 있지만 실제 사이즈는 235mm 입니다. UK단위나 EUR단위를 한국 단위로 환상하면 240mm가 되는데 지역이나 나라마다 크기에 대한 기준이 약간 다른듯 합니다. 하여튼 주문한 사이즈는 한국사이즈 기준 235mm이며 실제 발사이즈에 잘 맞습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제품명에서 알 수 잇듯이 버사폼이 적용된 런닝화로 쿠션감이 좋은 제품으로 쿠션의 응답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제품과 함께 포함된 페이스 챠트입니다. 아무래도 런닝화이다보니 운동량을 위한 챠트를 제공하고 있는듯합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전체 모습입니다. 날렵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밑창부분의 디자인도 튀거나 하는 부분이 전혀 없습니다. 화이트 색상의 깔금하고 심플한 디자인.

 

 

커버쪽은 메쉬스타일로 땀배출과 공기유동이 잘 되도록 해주는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인따라 보이는 박음질은 나름 튼튼하게 결합된 모습이기는 한데 가능하면 안쪽으로 안보이도록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밑창 부분 디자인은 일정한 패턴의 굴곡이 있습니다. 보통 기능성 운동화의 경우 발의 압력에 따라 앞뒤 좌우 다른 패턴을 적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발바닥 전체가 균일한 모양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버사폼 중창 부분이 충격을 상당히 잘 흡수하는 재질을 사용하고 있는데다 이 제품이 격한 런닝을 위한 제품이 아니라 가벼운 런닝이나 빠른 걸음에 특화된 제품이라 강한 충격을 분산시킬 필요가 없다는 판단하에 이런 디자인을 적용한거 같습니다. 충격흡수나 기능성 면에서는 기댈 부분이 없어보이지만 대신 바닥 접지력은 상당히 좋을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발의 필도로는 상당히 줄여줄거 같은 디자인입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뒷굽은 3.3cm 높이로 여성 운동화 평균정도됩니다. 앞쪽의 높이를 고려할때 그렇게 높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한쪽의 무게는 156g 양쪽 315g(오차고려) 입니다. 확실히 가볍게 느껴지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 착화하더라도 상당히 가볍게 느껴집니다.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제품의 특징은 우선 가볍다와 편안(푹신)하다는 점입니다.

 

무게가 가볍다보니 빠른 걸음용 운동화로 상당히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버사폼 특유의 푹신푹신한 느낌은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에 큰 역할을 합니다.

푹신푹신한 느낌이 물렁물렁하다는 느낌하고는 다르며 발에 밀착되는 느낌도 좋아서 장시간 걸어도 발이 상당히 편안합니다.

 

구매하실때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국내마켓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사이즈를 직접 표기해주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해외구매를 할경우 USA, EUR, UK 단위가 각각 다르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중에 USA 단위가 국내 단위와 일치하기 때문에 USA 사이즈를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워킹패드용으로 직접 구입해서 사용중인 써코니 버사폼 플레어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