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체험단

싱크대 활용도가 높은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입니다. 설겆이를 하다보면 식기건조대가 가득차 그릇을 보관하기 어려운 경우나 임시로 잠시동안 거치해야 하는 경우 유용한 제품중 하나가 바로 싱크 롤 매트입니다. 특히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제품이 유용한 이유는 바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고 폭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너비는 요즘 설치되는 표준 싱크대 크기에 맞게 만들어져 사용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http://prod.danawa.com/info/?pcode=5890239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제품의 크기는 가로 520mm, 세로 237mm, 높이 10mm 입니다. 크기와 너비 모두 요즘 설치되는 씽크대의 표준 크기를 고려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제품도 가격대가 다양하다보니 재료와 두께(내구성) 그리고 제품의 마감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재료는 대부분 녹이 발생하지 않는 스테인리스304 재질을 사용하고 스테인리스 봉의 두께는 가격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10mm 이하입니다. 대신 가운데가 비어 있는 봉이 주로 사용됩니다. 가격대가 보급형 제품이지만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제품 마감도는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작은 국그릇 이나 접시 컵등을 거치할 수 있는 크기로 식기건조대가 가득차거나 간단하게 그릇 몇개 또는 과일이나 컵등을 임시로 거치해야 하는 경우 사용하기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영인정공 4BNK 프라임 싱크 롤 매트 12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보니

싱크대 옆에 딱 맞는 크기의 디자인이라 원래 싱크대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제품인것처럼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실제로 이 제품을 사용해보면 필요할때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항상 거치해놓고 사용할 정도로 쓰임새가 많습니다. 건조용으로 거치할뿐만 아니라 과일을 씻어서 잠시 얹어 놓거나 다양한 물건이나 그릇을 얹어 놓을 수 있기때문에 활용빈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어서 보관하기에도 편리하고 폭조절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춰 접어 놓을수 있습니다. 내구성이나 재질은 스테인리스 304 재질과 실리콘을 사용해 녹이슬거나 하는 문제점은 없습니다.